안녕하세요? ^^
오늘은 저희 영국유학닷컴에서 믿고 학생분 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드릴 수 있는 학교를 공개하려고 합니다.

인생에 단 한번뿐인 어학연수! 나의 소중한 시간과 많은 예산을 투자해서 가는데 학교 선정이 매우 중요하겠죠?

그래서 학생분들에게 최상의 교육을 책일 질 수 있는 학교 5개를 발표하려 합니다. 참고로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분들이 매우 선호하는 도시 위주로 뽑아보았으니 더더욱 눈을 크게 뜨고 집중해주세요!!

 

어학 연수는 역시 영국으로 고고고!

DSC08935

한국인이 사랑하고 영국의 대표 도시로 알려진 런던!!

런던은 연수생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도시이며 한인도 그만큼 많은 도시입니다.

런던으로 연수를 준비하신다고 하면 당연히 Wimbledon School of English (WSE)입니다.
이 학교는 런던 3존에 위치하였으며 영국 최고의 어학연수 학교 연합체 TEN의 소속 학교이며, Quality English의 멤버이기도 합니다
또 2014년 영국의 어학연수 학교 평가British Council의 평가에서 당당하게 1등을 한 학교입니다. 이 학교의 경우 24주 장기학생에게 더 좋은 이유는 장기코스를 운영하고 있어서 주당학비가 일반학비보다 저렴하다는 점입니다.
캠브리지 시험센터이며 아이엘츠 시험센터이므로 장기적인 시험반을 생각 하는 학생에게는 가장 좋은 학교입니다.

[pro_ad_display_adzone id="42731"][pro_ad_display_adzone id="42733"]

그리고 여성전용 카톨릭 기숙사를 보유하고 있어서 여학생들에게 매우 인기가 좋아요~
학교안내 바로가기

BC Inspection_WSE_영국유학닷컴

 

런던 다음으로 인기가 많은 영국 대학도시 옥스포드!!

학구적인 대학도시에서 나도 열심히 연수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옥스포드로 가세요!!

런던과의 근접성도 좋아서 이동이 쉽고 대학생들의 문화도 엿 볼 수 있는 도시입니다.

옥스포드로 연수를 준비하신다고 하면 당연히 Oxford English Centre (OEC)입니다.

이 학교는 옥스포드의 캠브리지 시험센터로 33년동안 영어 교육만 전문으로 가르쳐 온 영어 전문 교육 기관으로써 최상위권의 학교입니다.

[pro_ad_display_adzone id="42734"][pro_ad_display_adzone id="42735"]

2011년 캠브리지 시험 합격율이 100%일 정도로 일반영어 뿐만 아니라 시험반까지 매우 잘 갖춰진 학교이며 수준 높은 교사들의 세밀한 개인지도까지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이 학교를 경험 한 학생들의 학교 피드백만 보아도 학생관리뿐만 아니라 연수를 하기에 매우 좋은 학교입니다.
학교안내 바로가기

img_files/OEC_004.jpg

 

​옥스포드의 라이벌이자 또 다른 멋을 자랑하는 대학도시 캠브리지!!

옥스포드 보다는 좀 더 아기자기한 맛이 있고 여성스런 느낌이 있지만 대학도시가 가지고 있는 멋스러움은 옥스포드에게 지지 않습니다.
캠브리지로 연수를 준비하신다면 당연히 CAE (Cambridge Academy of English)입니다.

이 학교는 캠브리지 번화가에서 다소 떨어진 거튼이라는 지역에 자리잡고 있으며
학교 규모가 축구경기장 2개 정도의 규모를 자랑합니다.

또 영국 최고의 독립 영어 학교 연합체 TEN의 회원교입니다.

영국의 취향이 묻어나는 넓은 정원이 매우 인상적이며 캠브리지 대학을 나온 교장 선생님의 학교에 대한 애정을 느낄 수 있는 학교입니다.
24주 이상의 장기 코스의 학생에게 개인튜터가 배정되어 책임지도하기 때문에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합니다.

금요일과 일요일 오후에는 무료로 진행되는 FREE speaking clubs with a CAE teacher, 매주 진행되는 FREE writing club with a teacher는 말하기와 쓰기 능력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한국학생들에게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학교안내 바로가기

cae with students and john

 

영국 유명 휴양지이자 연수생이 사랑하는 브라이튼!

브라이튼 역시 런던과의 근접성이 좋고 휴양지가 가진 다양하고 밝은 이미지의 매력이 있는 도시입니다. 작은 도시이지만 즐길거리가 많은 도시라 한국 여학생들에게 인기가 좋답니다.
브라이튼으로 연수를 준비하신다고 하면 당연히 ELC Brighton (The English Language Centre, Brighton)입니다.
이 학교는 브라이튼에서 가장 좋은 학교로 평가 받으며 Educational Trust (교육재단)로 수익을 목적으로 운영이 되어지는 여타의 영어 학교와는 차별화된 학교이며, 수익이 발생하면 학교의 시설, 학업 환경 개선에 지속적인 투자를 하는 학교입니다.
영국 최고의 독립 영어 학교 연합체 TEN의 회원교이며 2013년에는 4년 연속으로 EL gazette로부터 Centre of Excellence에 선정되었으며, British Council에서 6개 부분의 Excellence, Education Stars(www.educationstars.com)로부터 Top 5에 선정된 매우 우수한 학교입니다.

학교안내 바로가기

ELC Brighton_sj

 

물가도 저렴하고 연수생활에 집중할 수 있는 도시 본머스!!

영국의 휴양지로 알려진 본머스는 브라이튼과는 다른 매력을 가졌습니다.

브라이튼이 밝고 활발한 해안도시라면 본머스는 좀 더 안정적이고 차분한 분위기의 해안도시입니다.
본머스으로 연수를 준비하신다고 하면 당연히 Beet Language Centre입니다.

이 학교는 영국 최고의 독립 영어 학교 연합체 TEN의 회원교이며, Quality English, English UK, IALC 멤버인 최상위 어학연수 학교로 평가됩니다.
경험자마다 약간씩 다르지만, 비트학교를 마친 사람은 본머스로 연수를 가려면 비트로 가라고 할 정도로 자신있게 자신이 배운 학교를 추천하는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학교입니다.
특히나 홈스테이 관리에 자신감이 있으며 홈메이드 음식을 제공하는 홈스테이로 유명합니다.

이 학교는 가족경영를 하고 있어서 학교 분위기가 매우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학교안내 바로가기

beet_clive

 


  • 영국어학연수 무료 상담하기 클릭
  • 전화 문의

    서울 강남 02-563-0901
    서울 홍대 070-7722-1463
    광주 062-430-6565
    영국런던 020-8337-4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