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스테르담 대학 진학 파운데이션 과정 및 학부 학생들의 인터뷰입니다.

학생들이 어떤 이야기를 하는지.. 함께 확인해 볼까요? ^^

Elanda Triputra (인도네시아)
현 암스테르담 대학교 BSc Economics and Business 3학년
“온캠퍼스 암스테르담 파운데이션을 통해 대학교 스타일의 수업에 적응할 수 있었고 학부 전공 과목에 대한 자신감을 갖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파운데이션 과정 중 가장 흥미로웠던 과제는 사업계획서를 내는 과제였는데, 졸업 후 사업 컨설턴트를 꿈꾸는 저에게 있어 굉장히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제 경험상 네덜란드 생활과 학부 과정에 적응하기에 가장 완벽한 방법은 암스테르담 파운데이션 과정을 통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암스테르담 대학교를 진학하고자 하는 제 친구들에게 온캠퍼스 파운데이션을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있습니다!!!
Samuel Ihelnyk (우크라이나)
현 암스테르담 대학교 BSc Economics and Business 3학년
“암스테르담 대학교에서 경제&경영을 전공한다는 것은 쉬운 일은 아니지만, 확실히 도전할 만한 프로그램입니다.
매년 여름 저는 3개월 정도 인턴쉽을 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인턴쉽은 모스크바에서 마케팅 관련 일이었고, 그 후에는 암스테르담에서 컨설팅 회사의 회계 부서에서 인턴쉽을 하고 있습니다.
수업에서 배우는 것들은 제대로 이해하는데 인턴쉽이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Shiyi Chen (중국)
현 암스테르담 대학교 BSc Economics and Business 3학년
“온캠퍼스 암스테르담 파운데이션 프로그램을 통해 정말 많을 것을 배웠습니다.
프레젠테이션 스킬부터 과제 수행을 위한 리서치 방법까지 학부 과정에 필요한 많은 기술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특히 파운데이션 과정 동안 배운 아카데믹 모듈은 1학년 수업을 따라가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한국 공식 지원처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