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튼 ELC Brighton 연수를 하면서 제가 머물게 된 홈스테이를 소개합니다.

우선 3층 집이구요 제 방은 3층이랍니다.
운이 좋게도 방과 욕실이 같이 있어서 저 혼자 욕실을 사용해요^^ 짱!

역시 영국의 집은 춥다고 다시 한번 느낍니다.

오티 때 학생들에게 매번 알려주고 있는 내용입니다. 잠옷을 따뜻한 것으로 잘 챙겨가세요!

제가 한국학생으로는 처음 머문다고 하네요. 수잔은 특별한 규칙을 정해주지 않았어요.

샤워시간은 학생들이 민감해 하는 부분인데요~~ 이 집은 다른 곳보단 자유롭네요

손민영학생은 홈스테이에서 저녁 8시반 이후엔 샤워를 하면 안되고.. 하루에 한번 샤워가 허락되었다고 합니다 ㅠㅠ

[pro_ad_display_adzone id="42731"][pro_ad_display_adzone id="42733"]

대부분 집집마다 이런 부분들이 제한 되니까 참고하세여!!!!

브라이튼에 위치한 영국 최고의 어학연수 학교

영어 학교로서 아주 오랜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수준 높은 선생님을 보유하고 있고 학생들로부터 선생님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아서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학교로 브라이튼에서 가장 추천할 수 있는 전문 영어 교육기관입니다.

[pro_ad_display_adzone id="42734"][pro_ad_display_adzone id="42735"]

학생을 위한 편의 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고 학생들이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서 노력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school/elc-<wbr />brighton/

SYP와 같은 장기 프로그램이 잘 발달되어서 영어 실력을 체계적으로 발전시키는데 많은 도움을 주며 교사가 학생들의 발전을 체크하여 다양한 코스의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지도해 줍니다.

비영리 교육재단, 전문 기관으로부터의 최고 평가는 물론 직접 학교에서 공부하는 학생들로부터 매우 우수한 피드백을 받는 너무나 훌륭한 학교로써, 브라이튼 연수를 희망하시는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학교 상세 정보 보기 클릭]

★☆★☆★

영국유학닷컴은 UCAS가 공식 지정한 UCAS 한국 공식 지원창구(UCAS No. 68402)로써 한국 학생들이 영국 대학 지원에 따른 온라인 지원서, 학업 계획서 작성, 추천서 작성 등 관련 지원 업무 일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국 어학연수/정규유학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영국유학닷컴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