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마 아니 확실히!!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영국 어학연수 학교 경험자 – 컬러우먼 박수인 매니저예요! ^^
suin_8

 

오늘은 영국 사람들이 꼽는 가장 영국다운 도시 중 하나인 체스터에서 어학연수 중인 학생분의 후기를 공유합니다!

제 학생분이 학업하시는 Engligh in Chester는 영국 북부 아름다운 도시 체스터에 위치한 단 하나뿐인 영국 어학교로써, 영국 최고의 독립 연수학교 연합체 TEN 소속의 훌륭한 어학연수 학교예요!


홈스테이

저는 가족을 제외하고 다른 사람과 같이 사는 것이 처음이라서 걱정을 많이 했어요. 또 매니저님이 말씀해주신 목욕 문제에 대해서도 걱정이 많았구요.

그런데 막상 영국에 와서 홈스테이 가정을 만나고 보니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제게 운이 따라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정말 좋은 가정을 만나서 완전 편하게 행복하게 살고있답니다.

homestay_eic_5
좋은 홈스테이를 만나 대~만족!!

항상 식사 때마다 입에 맞냐며 물어봐주고 저를 위해서 매운 소스를 사다주시는 노력까지 해주시는데 특히나 감동이었던 건 외식을 하거나 친구집으로 놀러갈 때 항상 저에게 같이 가겠냐는 의사를 물어봐 주시고, 축제같은게 있을때면 항상 잊지 않고 저를 챙겨주신답니다.

나의 학교 English in Chester와 도시 체스터

처음 체스터를 선택한 이유는 한국인이 적을 것 같아서인데… 사실 한국인이 아예 없는 편은 아닙니다. 오히려 이 곳에 학원이 하나 뿐이라 학원에서 한국 분들을 계속 마주치기 때문에 한국인이 많다고 느끼는 것 같아요.

하지만 학원에서는 영어만 사용한다는 룰과 한국인끼리는 옆자리에 앉지 못한다는 룰 덕에 딱히 저에게 해가 된다 라고 느낀 적은 없는 것 같습니다. (저는 한국친구와 식사 할 때도 영어를 사용하곤 합니다.)

homestay_eic_4homestay_eic_3

맨 처음 일주일은 그냥 한국에서 영어학원 다니는 것과 다를 것이 없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그러나 한 달이 되어가는 지금 느낀 것은 [quote_center]어학연수의 목적은 언어도 있지만 문화를 배우고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는 것[/quote_center]도 있는 것 같습니다.
여기서 많은 친구들과 영어로 소통하려고 노력하다 보니 나이와는 상관없이 서로 친구가 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당연히 서로 소통을 해야 하니 커다란 성과가 있는 건 아니지만 영어가 늘더라구요. 이제 한달 밖에 되지 않았으니 남은 시간 동안 더 큰 성과가 있겠지요 🙂

영국 생활

체스터가 큰 도시가 아니라서 어떤 분들에게는 답답하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체스터는 조용하고 안전하고 크지는 않지만, 있을 것 다 있어서 상당히 만족하며 살고 있습니다.

음식은 제가 딱히 가리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영국음식 맛 없어 ㅜㅜ 라고 한적은 한번도 없는 것 같아요. 하지만 영국의 후식 간식은 정말 맛있습니다.
매니저님이 영국 가기 전에 여성분들은 대부분이 살 찐다고 하셨는데 그 말이 정답 인 것 같습니다 간식이 참 맛있어요..

체스터 물가는 큰 도시보다는 싼 편이라 생각 합니다
그래도 제대로된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것은 조금 부담이 되긴 합니다.

화장품 같은 경우는 여기가 더 싼 것 같기도 합니다.

생활하면서 드는 생각은 영국도 사람 사는 곳이다 라는 것입니다 굳이 비싸지 않은 것 꾸역꾸역 가져올 필요는 없는 것 같네요

영국 유학닷컴을 선택한 이유

원래는 유학에이전시를 통하지 않고 혼자 해보려고 했는데 완전 잘못 생각을 했던 것 같아요. 저 혼자 했으면 비자도 못 받았을 것 같네요.

매니저님이 일정에 맞게 딱딱 연락 주시고, 저는 그냥 매니저님이 이끄시는 대로 따라 해서 훨신 수월하게 영국어학연수 준비를 잘 마친 것 같습니다.

영국으로 오기 전에도 오티가 있어서 필요한 부분들 자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여기 와서 생활적인 부분이던지 학업적인 부분이던지 뭘 먼저 해야 할지 알았어요
그래서 매니저님과 영국 유학닷컴에 상당히 감사하고 있습니다.


English in Chester

가장 영국다운 도시 체스터에 위치한 TEN 소속 명문 학교 English in Chester

[체스터] English in Chester

체스터Chester에 하나밖에 없는 학교로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학교이며 한국인이 타 지역에 비해 상대적으로 없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Brisith Council에서 최고의 평가, 2012년 최고 어학연수 학교로 선정된 것인 이 학교의 우수성을 객관적으로 보여준 가장 좋은 예일 것입니다.
또한 코스 내용이나 옵션 선택 등을 통해 자신에게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끌어 올릴 수 있기 때문에 단기간에 높은 성과를 얻고자 하시는 분들에게는 적합한 학교라는 생각입니다.

체스터는 영국에서 가장 영국적인 분위기, 가장 좋은 수준의 홈스테이를 제공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진정한 영국을 느끼며 상위권 학교에서 어학연수를 하고 싶다면 반드시 고려해 보시기를 적극 추천합니다! 

영국 어학연수?

영국 전문가 영국유학닷컴과 함께!

1990년 최초로 설립된 ‘제 1호 영국전문 유학원’
영국문화원 영국전문유학원 Professional level

제대로 영국 어학연수? – 영국유학닷컴과 함께 준비하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