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rchill House

Churchill House는 런던에서 Express 기차로 약 1시간 10분 거리에 있는 람스게이트의 상위권 학교로서 우수한 교사진과 다양한 학습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social activity가 매우 활발하게 잘 진행되고있어, 저렴한 도시에서 양질의 영어연수와 역사탐방 및 각종 활동 프로그램이 잘된 학교로서 연수하기에 매우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는 학교입니다.
 
처칠하우스는 람스게이트 시내에서 남쪽으로 도보로 약 10분정도의 거리에 있고 바닷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숙집은 대개 도보로 5-30분 이내에 있어 학생들은 걸어서 학교를 다니거나 자전거를 이용하기도 합니다.


CES Worthing

1976년 영국의 조용한 소도시 해변가 마을 Worthing에 설립된 수준급 학교로 경력 많은 선생님들이 많고,  장기과정 학생에게는 이웃 College에서 개설하는 희망과목(Accounting, Computing, Art등)을 수강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런던(윔블던)과 더블린에 브랜치가 있어서 지점별 변경(이동)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Embassy English Hastings

Embassy CES는 상위권으로 평가되는 사설 교육기관으로써,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는 물론, 남아프리카에서도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세계에서 가장 큰 교육 그룹 중 하나입니다.

Embassy 헤이스팅스는 세인트 레오나즈(St, Leonards)의 쾌적한 주거 지역에 위치하며, 단독 정원을 갖춘 빅토리안 식 건물인 Gensing Manor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특히 헤이스팅스 센터는 역사적인 바닷가 도시, 영국 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도시, 유명한 빅토리아식 건물의 넓은 학교, 가족같은 분위기로 유명합니다.


Stafford House School of English (SHSE), Canterbury

Stafford House School of English는 상위권 학교로 평가되며 1952년에 설립되어 오랜 역사를 가진 학교로 매우 안정적입니다. 유능한 교사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으며 학생 개개인에게 세심한 지도를 해주고 있습니다.
본교는 역사적인 도시 켄터베리의 타운센터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있으며, 하숙집은 보통 걸어서 다닐 수 있는 거리로 배정이 됩니다. 만약 먼거리의 하숙집으로 배정이 되는 경우에는  학교에서 무료로 셔틀버스를 제공해 줍니다.


Concorde International Study Centre

35년 이상 켄터베리에서 성인영어과정을 가르치고 있는 콩코드 인터네셔널스쿨은, 중상위권 학교로 분류되며 가족적인 분위기에서 학생들을 8~10명의 소그룹 단위로 지도하고 있는 영어학교이다.
켄트주에서는 비교적 도시규모가 큰 켄터베리에 위치하고 있는 영어학교로서 하숙집이 거의 대부분 도보로10-20분 이내에 갈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다. 학교가 시내중심가에 있어서 점시시간이나 방과후 다양한 편의시설 이용 가능하며, 지루하지 않는 환경에서 공부할수 있습니다. 
또한 도서관, 은행, 스포츠 시설, 쇼핑 센터 등 모든 편의 시설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런던까지 1시간 30분 정도면 도착할수 있어서 주말에 런던을 쉽게 나가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