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l London

영국의 영어 학교 중에서 최고의 권위와 역사를 자랑하는 학교로서 교사의 수준, 수업의 질, 학교 시설등 모든 면에서 완벽한 수준을 지키고 있는 학교로, The British Council의 인정교이며, 영국과 유럽의 최고 언어학교들의 협회인 EAQUALS의 창립멤버입니다. 런던의 가장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Holborn역, 대영박물관 근처에 있어서 교통이나 다양한 문화에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Select English London

1961년 설립된 학교로 상위권 학교로 오랜 경험과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Mr. Maurice West(M.A. English, Cambridge University)와 같은 좋은 교사를 보유하여 런던에서도 질 좋은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학교이면서도 합리적인 학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런던에서도 3존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도시의 장점과 지방학교 같은 쾌적하고 조용한 면학분위기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학교이며, 학교에서 직접 기숙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St. Andrews College와 자매 학교로서 IELTS반이 강한 것도 강점입니다.


Embassy English London Greenwich

Embassy CES는 상위권으로 평가되는 사설 교육기관으로써,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는 물론, 남아프리카에서도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세계에서 가장 큰 교육 그룹 중 하나입니다. 영국에는 런던, 캠브리지, 옥스포드, 브라이튼, 헤이스팅스에 교육 센터가 있으며, 2004년에 완공된 런던 센터는 매우 현대적인 주변 환경에 어울리는 뛰어난 시설을 자랑합니다.

강 옆의 활기가 넘치는 지역인 그린위치(Greenwich)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이며, 런던 중심지까지 20분이면 도착합니다.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지역이자 University of Greenwich가 위치하며, 여러 박물관, 카페, 상점들이 모여있습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푸르른 공원 지역으로 '도심 속의 정원' 이라고 자주 일컬어지는 곳입니다.


Central School of Engllish

1968년 개교한 이 학교는 런던 1존 중에서도 가장 번화가인 Tottenham Court Road역 근처에 위치에 있어 접근성이 뛰어난 런던의 상위권 학교로 분류되고 있으며, OISE재단에 의해서 운영이 되는 학교입니다. 깔끔한 내부 시설과 함께 잘 정비된 학생 서비스가 어떤 학교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인 학교로, 런던 시내에서 한반 최대 12명 이하로 운영되어지는 학교 중에 하나로서 집중적인 언어 연수를 할 수 있는 학교입니다.


Eurocentres London Eltham

Eurocentres는 세계적인 상위권 체인 학교로써, 배테랑 교사들의 뛰어난 교수법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유로센터 리그린은 영국 단과 대학(college)과 대학교 진학 시 필요한 영어 능력 평가 시험, IELTS의 영국 내 최대 공식 시험 실시 기관으로 최적의 언어 학습 환경을 구비한 학교로 잘 알려져 있는 곳입니다.

리그린은 런던 중심에서 기차로 불과 2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여러분은 유로센터 학교와 가까운 거리에 있는 숙소에 생활하면서, 대도시 런던 중심을 벗어나 작은 마을의 이웃들에게서 느끼는 친근감을 한껏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CES London(Wimbledon)

1976년 영국 Worthing에 설립되어 1997년 윔블던에 문을 연 학교는 30년 이상의 영어교육 사업으로 노하우를 쌓아온 아일랜드계 교육집안이 이끄는 중상위권 학교로, 대도시 런던에 위치하고 있으면서도 안락하고 한적한 분위기와 Wimbledon Village와 같은 녹색 환경에 둘러 쌓여 있어 좋은 면학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장기과정 학생에게는 College에서 개설하는 희망과목(Accounting, Computing, Art등)을 수강 할 수 있으며 런던이지만 지방학교들의 장점을 두루 갖춘 학교입니다.


Eurocentres London Central

Eurocentres는 세계적인 상위권 체인 학교로써, 배테랑 교사들의 뛰어난 교수법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19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역사를 지닌 우아한 학교 건물은 빅토리아역에 채 10분도 걸리지 않는 가까운 정원 광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런던에서 가장 중심지에 위치한 학교답게 주위에 기본적인 편의 시설 등이 모두 갖추어져 있는 것은 물론, 학교 바로 앞에는 시내 중심가 임에도 공원이 잘 조성되어 있어서 답답한 도심 생활에서도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학교 근처에 빅토리아 기차역, 지하철역, 고속버스 터미널 등이 있어 어디든지 매우 편리하게 갈 수가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The London School of English

1912년에 설립된 학교로 영어 학교 중에서 최초로 인정받은 영어 학교로써 학교의 역사가 말해주듯이 경험과 역사를 갖추고 있으며 최상위권 학교로서 명확하게 평가됩니다.
최초 공인 영어 학교로 95여년에 걸치는 영어 교육의 역사를 자랑하며 역사 만큼이나 훌륭한 교육 서비스를 보장하고 있는 최상위권의 영어 교육 전문학교이며 전문 비즈니스 영어와 일반영어를 분류하여 가르치고 있습니다.
런던의 중심부로부터 15~20분의 지하철로 접근 가능한 지역에 위치해 있어 방문객이나 수업을 청강하는 학생들에게 편리합니다. 두개의 Centres 모두 런던의 중심부에 가까이 위치해 있는 편리하고도 조용한 거주지역에 자리잡고 있으며 Holland Park Gardens에 있는 고전적 풍미의 본부와 Westcroft에 위치한 현대적인 건물 모두 영어교육을 위한 목적에 이상적으로 부합되게 잘 정돈되어 있습니다. Holland Park Gardens의 학교에서는 전문 비즈니스 영어와 Young비즈니스를 기본으로 특별한 코스를 운영하며 Westcroft에 위치한 학교에서는 일반 영어, 시험반등을 집중적으로 가르치고 있습니다.


Frances King School of English

1973년 개교이래 경험많고 우수한 교사진의 철저한 수업준비와 수업으로 유명한 학교입니다.
최상의 영어교육을 위한 꾸준한 노력의 결과 런던최고의 어학학교 중 하나로 정평을 얻고 있으며, 매년 4,500명 이상의 학생들이 이 학교에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영국 문화원의 인가를 받았으며 영국 영어 학교 협회의 회원으로서 학생들에게 품격 있는 교육, 생활환경 및 기타 서비스를 제공하며, 학생들이 세계적 도시인 런던에서 영어공부를 하고 문화를 체험 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런던 빅토리아 역(Victoria station)과 글로세스터 역(Gloucester station)근처에 각각 학교가 위치에 있지만, 1존 임에도 불구하고 면학분위기가 좋은 특징이 있습니다.

특히 시험반(Cambridge, IELTS) 합격률이 높고 학사 관리가 철저한 것이 특징입니다.


EC London

국제적으로 좋은 평판을 가지고 약 40여년간 런던의 중심에서 영어교육을 하여 온 the cambridge school은 합리적인 학비와 학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05년 6월, ec group(european centre of english language studies)에서 인수하여 ec london으로 거듭나는 학교입니다. 영어실력의 향상뿐만이 아닌, 수도 런던에서의 생활을 직접, 간접적으로 느껴볼 수 있습니다.


Hampstead School of English (Experience English)

Hampstead School of English는 상위권 학교로 평가되고 있으며 실력있는 교사들로부터 질 높은 수업을 받을 수 있는 학교입니다.
British Council, English UK의 회원교이며 또한 영국과 유럽의 최고 언어학교들의 협회의  EAQUALS, IALS의 멤버이며 엄선된 학교만 해당되는  Quality English  학교입니다.
TOEFL, TOEIC, IELTS, FCE, CAE, CPE등 각종 시험대비반과 다양한 수업 선택이 가능한 학교로 장기 학업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최적의 학교라고 할 수 있습니다.
런던 북쪽의 주택가인 2존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이나 버스로 런던의 중심가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본교가 위치한 햄스테드 지역은 주택가로 아주 각광을 받고 있는 지역으로 근처에 영어학교가 거의 없는 것도 공부하기에 아주 좋은 조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Language Studies International(LSI), London Central

1965년 설립된 학교는 전세계 15개국에 약 30개의 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사설 어학교입니다.
영국에는 런던, 캠브리지, 브라이튼에 센터가 있습니다. 다양한 영어 과정을 선택하여 보다 효율적인 영어실력 향상을 시킬수 있도록 노력하며, 경험많은 교사들이 많고, 유럽학생들의 비중이 높은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