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26일 목요일 영국유학닷컴 강남센터에서 진행된 영국에서 국제 개발학 공부하기 세미나에 참석해 주신 여러분들 감사드립니다.

이번 세미나는 수능 전이고, 또 주말이 아닌 목요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된 세미나였음에도 불구하고 참석도 많이 해 주시고, 또 좋은 질문과 답변이 오간, 아주 좋은 세미나였습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국제 개발학이란 무엇인가라는 기조 설명을 시작으로, 국제 개발학으로 인기가 높은 런던 정경대(LSE), 서섹스 대학, 맨체스터 대학, UEA 대학, SOAS 대학 안내 및 비교, 학업 후 진로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였답니다.

그리고 어떻게 하면 영국 학사, 석사로 진학할 수 있는지, 또한 장학금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에 대해서도 안내해 드렸어요.

이번 세미나에서는 고3 수험생을 두신 학부모님, 영국에서 교환학생 후 영국으로 석사 유학을 가시려는 분 등 실제 영국유학을 깊히 고민하신 분들이 와 주신 자리라 그런지, 세미나 후 개별 상담 및 자유 토론 시간에는 정말 진지한 질문들이 많이 있었답니다. 🙂

1990년 설립된
우리나라 1호 영국전문유학원

이번 세미나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저희가 준비한 세미나가 영국유학을 준비하시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저희 영국유학닷컴은 우리나라 1호 영국 전문 유학원의 자부심을 걸고, 실제 영국 유학에 도움이 되는 좋은 세미나를 더 자주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영국 대학 진학의 모든 것!

영국유학닷컴과 함께 하세요!!

1990년 우리나라 최초로 설립된
영국전문유학원 영국유학닷컴

한국유학협회 정회원사
공정위 유학절차대행 표준약관
English UK 공식 에이전트
영국문화원 영국전문유학원 Pro Level

  • 문의 주신 내용은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고객님 이메일로 회신 드리겠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