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토요일 진행된 ‘성공 100% 영국 어학연수 세미나’가 성황리에 진행되었습니다.

본 세미나를 위해 멋진 발표 자료도 준비해 주시고, 오랜 시간 본인의 경험을 잘 설명해 주신 신델라 학생께 특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참석자 여러분들에게 다른 유학 세미나, 다른 유학원에서의 컨설팅에서는 좀처럼 듣기 어려운 고급 정보를 드리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답니다.

영국 교육 시스템, 어학 학교의 운영 방법 및 구조, 교사 채용 및 운영 방법, British Council의 학교 평가, Star Awards 등 학교 평가 방법 등…

세미나 때 알려 드린 정보를 바탕으로 꼭 좋은 학교, 나에게 맞는 교육 과정을 잘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세미나 때도 여러번 강조한 바와 같이, 올바른 정보를 바탕으로 영국 어학연수를 준비해야 합니다. 그리고 신델라 학생의 조언처럼 ‘내가 왜 어학연수를 가는가?’라는 목적 의식도 잃지 않으셨으면 하네요!
uk_160716-연수-세미나 - 2
유학원 선택의 기준 & 올바른 학교 선택의 기준에 대해 장지성 대표가 설명하고 있네요. 조금 따분한 내용(?)이었지만, 꼭 한번 생각해 보셔야 할 내용입니다.
uk_160716-연수-세미나 - 11
리버풀 남자 Gsu 쌤은 영국 어학연수 학교 설립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왜 영국인가? 영국 학교는 어떻게 운영되고, 교사 채용 및 관리 시스템은 어떠한가? BC 평가란 무엇인가?에 대해 알려 드렸습니다.
uk_160716-연수-세미나 - 16
영국유학닷컴 어학연수 대장 – 컬러우먼의 발표입니다. 영국 어학연수 8개교 경험자로써,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학교에 대한 아주 ‘냉정한’ 평가를 해 주셨어요.
uk_160716-연수-세미나 - 23
오늘의 주인고 – 신델라 학생의 영국 생활 발표입니다. 역시 참석자 여러분의 주의&주목이 대단했고, 발표 후에도 많은 질문이 이어졌네요.
uk_160716-연수-세미나 - 25
오늘 세미나에 수고해 주신 Gsu 쌤, 제인 매니저, 델라 학생, 컬러우먼 그리고 니나 수석 매니저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