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지사에서 전하는 소식]

우리 영국유학닷컴 현지 ‘#공항픽업서비스’ 를 이용하여 #홈스테이에 도착한 이** 학생의 모습을 소개합니다. 방이 아주 널찍하니 좋습니다. 무엇보다도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영국 현지 픽업 & 공항 심카드 구입

공항에 있는 자판기에서 #심카드를 구입하는 과정에서 자판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서 시간을 좀 보냈는데요.

참고로 말씀드리면, 공항에서 판매하는 심카드는 시중에서 판매하는 것보다 조금 비싼 편인 것 같습니다(사실 예전에도 그랬습니다).

[pro_ad_display_adzone id="42731"][pro_ad_display_adzone id="42733"]

모든 조건을 상세히 비교해본 것은 아니지만… 데이터 12G Pay As You Go 심카드(Three)가 공항 자판기에서는 30파운드였는데, 시중에서는 20파운드에(혹은 그 이하로도) 구입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공항이나 홈스테이에서는 무료 와이파이가 가능하니 급한 대로 사용하시고, 심카드는 홈스테이에 도착해서 근처 상점에서 구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홈스테이에서 내려다 본 근처 주택가 사진이랑 앞서 소개한 바 있는 바닷가 Zip Wire 사진도 첨부합니다.

[pro_ad_display_adzone id="42734"][pro_ad_display_adzone id="42735"]

#영국 #영국유학닷컴 #런던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