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사이언스 전공으로 영국 유학을 희망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요.
그럼 스포츠 사이언스로 좋은 대학은 어디일까요?
단연 손꼽히는 대학은 바로 영국 최고 명문대 중 하나인 엑시터 대학교(University of Exeter 엑서터 대학이라고도 하죠)입니다.

엑시터 대학에서는 INTO Exeter 과정을 통해 엑시터 대학에 입학이 보장되며 타 대학으로도 지원할 수 있는 영국대학입학 과정(파운데이션 과정)을 제공하는데요, 오늘 인터뷰 영상은 INTO Exeter의 파운데이션 과정을 통해 올 9월 엑시터 대학교 스포츠 사이언스 전공으로 입학하는 최** 학생과의 인터뷰입니다.

학생분의 솔직한 인터뷰와 함께 INTO Exeter 센터도 모두 볼 수 있으니 INTO Exeter를 희망하시는 학생 그리고 스포츠 사이언스를 영국에서 공부하고자 하는 학생분들에게는 도움이 되는 좋은 영상인 것 같아요. 🙂

참고하시라고 스포츠 사이언스 관련한 유튜브 영상들 링크도 여기에 남겨 드릴게요.

스포츠 사이언스 전공으로 영국 대학 가기
https://youtu.be/XEek0K7XZIo
[영국유학] 축구 선수에서 스포츠 사이언스로 진로 변경! 권대인 학생과의 런던 인터뷰
https://youtu.be/phVzCx7bfAE
[유학생 인터뷰] 스털링 대학 스포츠 사이언스 이동윤 학생 1편 – “제가 원하는 걸 다 얻을 수 있는 스털링을 선택했어요.”
https://youtu.be/ne9NaLyEcSI

=====
# 영국유학닷컴 #
1990년 우리나라 최초로 설립된 영국 전문 유학원
=====

[pro_ad_display_adzone id="42731"][pro_ad_display_adzone id="42733"]

카카오톡 무료 상담 http://pf.kakao.com/_LMIK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