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노팅엄 약대일까요?

노팅엄 대학교(University of Nottingham)는 영국의 아이비리그라 불리는 러셀 그룹(Russell Group) 소속의 연구 중심 대학교로 중국과 말레이시아에도 캠퍼스가 있는 국제적인 대학입니다.

약학/약리학 세계 7위

특히 약학/약리학과는 영국 내에서 아카데믹 평판 1위, 2020년 QS 전공 순위에서는 세계 Top 7위를 차지할 정도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훌륭한 대학이예요.

2020년 QS 약학/약리학 세계 전공 순위

노팅엄 약대 입학 보장 파운데이션 과정

이렇게 좋은 노팅엄 약대… 어떻게 들어갈까요?

예전에는 A level이라고 하는 2년의 영국 교육 과정을 통해 입학했지만, 이제는 고등학교 졸업 후 9개월의 대학 예비 과정파운데이션 과정을 통해 노팅엄 약대에 입학할 수 있습니다.

노팅엄 약대로 입학 보장

게다가 University of Nottingham International College에서 진행하는 파운데이션은 입학 보장 과정이예요. 즉, 파운데이션 과정에서 요구하는 성적을 충족할 경우 노팅엄 약대로의 입학이 보장됩니다!

 

노팅엄 약대 입학을 위한 파운데이션의 입학 기준은 아래 표를 참고해 주세요!

내신 6등급도
노팅엄 약대 가능

국내 일반계 고등학교 6등급 이상의 학생이라면 세계 7위 노팅엄 약대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영어 준비 잘 하고, 수학/생물/화학에 자신이 있는 학생이라면, 입학 보장 파운데이션을 통해 노팅엄 약대에 충분히 입학할 수 있어요!

노팅엄 약대 영국 유학 설명회

프로그램

1부 왜 영국 약대인가?
2부 노팅엄 약대 알아보기
3부 노팅엄 약대 입학 보장 과정
4부 Q&A 및 개별상담

설명회 일정

일시  2020년 9월 5일(토) 오후 2시~4시
장소  영국유학닷컴 강남 프리미엄 센터
참가비  무료
문의  영국유학닷컴 (전화: 02-563-0938)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참가 인원을 총 10분으로 제한하여 설명회가 진행되오니 참석을 희망하는 분께서는 꼭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