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닷컴 현지 특파원 소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스트 런던에 있는 브릭레인(Brick Lane)에 다녀왔어요. 브릭레인은 가수 지드래곤이 ‘삐딱하게’ 뮤직비디오를 찍은 곳으로 한국에 유명해졌는데요. 이곳은 젊은 예술가들이 모이면서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곳이에요.

모든 건물마다 화려한 그래피티가 그려져있고 다양한 빈티지 샵들이 있어서 런던 시내에선 느끼지 못하는 자유롭고 독특한 분위기가 넘치는 곳이에요.

일요일에 가면 유명한 벼룩시장인 브릭레인 마켓을 볼 수있어요. 빈티지한 옷이랑 유니크한 물건들을 파는데 구경하기 좋답니다 .

저는 여기서 활동하는 예술가분이 직접 가이드를 하는 쇼디치 스트리트 아트 투어를 신청해서 해봤는데요 유명한 작가들이 그린 그래피티에 대해 설명도 듣고 투어를 안했으면 보지 못했을 숨겨진 그래피티도 보고 너무 알찬 시간을 보냈답니다.

[pro_ad_display_adzone id="42731"][pro_ad_display_adzone id="42733"]

관심 있으신분들은 브릭레인 가실때 스트리트 아트 투어 한번 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브릭레인에는 현지인들에게 유명한 가게인 ‘Biegel Bake’가 있어요. 이곳은 베이글 집인데 베이글에 넣을 수 있는 토핑 종류도 다양하고 다른 종류 빵들도 많이 팔아요.

현지인이 가장 많이 먹는건 ‘Hot Salt Beef ‘ 베이글인데요, 베이글 안에 짭짤한 소고기를 넣어주는데 겨자와 피클은 기호에 따라 넣어드실 수 있어요. 저는 참고로 이것보다 연어크림치즈베이글이 더 맛있었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24시간 운영하니 브릭레인 가시면 꼭가보는걸 추천드려요. 아 그리고 현금결제만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영국유학닷컴 #영국어학연수 #브릭레인 #브릭레인마켓

[pro_ad_display_adzone id="42734"][pro_ad_display_adzone id="427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