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데이션으로 정말 좋은 학교에 진학할 수 있을까?”

 

 

온캠퍼스 런던의 2017/18 영국 대학 진학 현황

 

안녕하세요. 1990년 우리나라 최초로 설립된 1호 영국 전문 유학원 영국유학닷컴입니다.

영국 대학으로 진학하는 루트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중 가장 접근이 빠르고 인기있는 과정이 바로 파운데이션 과정인데요,  영국 유학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파운드 환율도 좋아지고 있기 때문에 갈수록 인기가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유학이라는 중요한 선택 앞에서 고민이 생기죠. ‘정말 파운데이션으로 좋은 학교에 진학할 수 있을까?’

오늘은 그에 따른 궁금증을 해결해드리기 위해 저희의 오랜 협력 기관인 CEG 온캠퍼스 런던 파운데이션 과정의 2017-2018 진학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진학 결과를 보기 전에, 왜 영국유학닷컴이 오랫동안 온캠퍼스 런던과 파트너쉽을 유지하는지 궁금하지 않나요?

저희와 오랫동안 파트너쉽을 맺고 있는 온캠퍼스 런던은 늘 우수한 진학률을 보여주는 것에 그치지 않고 학생들을 탄탄하게 서포트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일까요? 2018년에는 온캠퍼스 런던에서 온캠퍼스 런던 IFP(런던 파운데이션)을 통해 LSE에 두 명이나 진학했고 UFP 파운데이션 학생들의 진학 성과도 뛰어납니다!

저희 대표님께서 지난번 런던에 방문하셨을 때, 온캠퍼스 런던 스텝 중 한명인 Tom이 “Best Ever!!”라고 했는데 말 그대로 최고의 결과를 낳았습니다!! 🙂

영국유학닷컴이 LSE에 진학한 학생과 LSE에서 인터뷰 한 영상도 보실까요? 파운데이션을 통해  LSE를 포함한 영국 탑 대학에 진학하고 싶다면 영상을 꼭 확인해보세요.

그럼 이제 우리 한국 학생들의 진학 현황을 보겠습니다!

 

[비지니스 패스웨이]

최근 3~4년 동안 스포츠 매니지먼트에 대한 한국 학생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데 그 중 가장 가고 싶어 하는 & 가장 가기 어려운 러프버러 스포츠 매니지먼트로 진학한 학생도 보입니다.

 

[엔지이어링 패스웨이]

2017년과 마찬가지로 2018년에도 많은 학생들이 KCL(킹스컬리지런던)에 많은 학생들이 진학했습니다.

마지막에 퀸메리 대학의 Mechanical Engineering에 입학한 학생이 보이시나요? 퀸메리 대학은 온캠퍼스 런던의 파트너 대학이자 영국의 아이비리그인 러셀 그룹에 속해있는 학교입니다.  더불어 리서치 대학답게 석사 과정을 무려 500여개나 제공하고 있어 석사 과정 학생들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휴매니티 패스웨이]

온캠퍼스 런던 휴매니티 패스웨이의 한국 학생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학교는 골드스미스인데요, Media and Communication, Art Management, 큐레이팅으로 진학이 가능하며 2018년에도 해당 전공으로 많이 진학했네요!

온캠퍼스 런던은 오픈 파운데이션 센터로 UCAS를 통해 영국 내 최대 5개의 대학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 때 UCAS 어드바이저 (온캠퍼스 내 공식 명칭은 HE Progression & Partnerships officer)의 역할이 아주 중요한데 온캠퍼스 런던에서는 Tom과 Victoria가 학생들의 UCAS 지원을 든든하게 서포트하고 있습니다.

대학 진학, 특히나 유학의 경우 대학과 전공을 선택할 때 신중해야합니다. 물론 최종 결정은 학생 스스로가 해야 하지만 결정에 이르기까지 여러 정보가 필요하죠. 특히나 그 정보들은 신뢰할 수 있는 정확한 정보여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온캠퍼스 런던에서 Tom과 Victoria가 최선을 다해 학생들을 서포트 하고 있는 것입니다.

영국 유학에 관련된 궁금한 점은 영국유학닷컴으로 문의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상담해드리니 편하게 연락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