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개월의 파운데이션으로 영국 대학 입학

영국 대학은 3년제 – 총 4년에 영국 명문대 학위 취득

영국 대학 입학 과정인 파운데이션은 9개월의 교육 과정을 통해 영국 대학으로 입학할 수 있어, 국내 고등학교를 졸업한 학생들에게 가장 선호되는 영국 대학 입학 방법입니다.
게다가 영국 대학의 학제는 3년, 따라서 파운데이션을 통해 총 4년의 기간에 영국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어요.

또한 타 국가에 비해 상대적으로 학비와 생활비가 저렴하며, 과정 평가가 상대평가가 아닌 절대 평가로써 ‘나의 노력’에 따라 충분히 명문 대학으로 입학 & 졸업할 수 있기 때문에, 해외 대학으로의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영국에는 수 많은 파운데이션 과정이 운영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 영국유학닷컴이 정말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파운데이션 과정 학교인 온캠퍼스 런던 센터에 대해 알려 드릴게요.

온캠퍼스 런던 파운데이션
LSE 진학 파운데이션

 

[pro_ad_display_adzone id="42731"][pro_ad_display_adzone id="42733"]

온캠퍼스 런던은 우리나라 학생들에게 아주 인기가 많은 UFP 온캠퍼스 런던 파운데이션 과정LSE 진학 파운데이션으로 알려진 IFP 런던 대학 파운데이션 과정을 제공하죠. 그리고 영국 대학 편입 과정인 IYO(International Year One)와 대학원 진학 과정인 프리마스터 과정도 온캠퍼스 런던 센터에서 진행되고 있어요.

온캠퍼스 런던의 과정들이 진행되는 버벡 대학교의 맞은 편에는 SOAS, UCL이 있고, 대영 박물관은 걸어서 3분, 뒤로는 RADA, 도보 10~15분 거리에는 LSE와 킹스컬리지도 있으니…
“온캠퍼스 런던에서 학업한다”는 것은 곧 런던 최고의 위치에서 학업한다고 생각할 수 있겠어요!

온캠퍼스 런던 파운데이션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영국 대학 지원 서비스인 UCAS를 통해 영국 5개 대학에 지원하는 것입니다.
즉, 영국 학생들 –  A 레벨 학생들과 마찬가지로 UCAS를 통해 영국 대학 최대 5개까지 지원하고, 내가 원하고자 하는 대학으로 입학할 수 있어요.

UCAS 지원을 통해 상향, 안전, 하향 지원으로 최대 5개 대학을 지원할 수 있고, 내가 지원한 대학들로부터 오퍼(합격증)를 받아, 최종 결정을 합니다.

이런 분들이라면 온캠퍼스 런던에 주목해 주세요!

  1. 하고자 하는 전공은 확실하나 어느 대학교를 갈 것인지는 확정하지는 못했다!
  2. 영국 내 TOP 30위권 대학 진학이 목표다!
  3. 대학교에서 파운데이션을 공부하고 싶다!

설명이 많이 길어졌네요.
그럼 영국 런던 버벡 대학교에서 진행한 Tom과의 인터뷰 영상 잘 보시구요, 추가로 궁금한 점은 언제든 댓글 또는 영국유학닷컴으로 문의 주세요!

[pro_ad_display_adzone id="42734"][pro_ad_display_adzone id="427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