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영국 북부, 가장 영국다운 도시로 유명한 체스터(Chester)에 위치한 명문 어학연수 학교인 English in Chester의 Gabi 선생님과의 인터뷰 영상을 전해 드려요.

인터뷰를 진행하는 이근수 매니저와 특별한 인연이 있는 분이 바로 이 학교의 전 교장 선생님 - Richard Day씨인데요, 이근수 매니저가 영국에서 살 때 멘토로 삼았던 분이 바로 Richard씨랍니다.

참고로 오늘 인터뷰를 해 주시는 Gabi 선생님은 베네주엘라 출신으로, 처음에 English in Chester에 어학연수 학생으로 갔다가, 학교에서 일하게 되어 현재 마케팅 부서 대장을 하고 있는 특이 경력의 소유자예요.

이번 인터뷰 영상을 통해 English in Chester가 왜 좋은지 꼭 한번 확인해 보세요!

근수 매니저 안녕하세요, 오늘은 English in ChesterGabi 선생님을 모시고 말씀 나눠보겠습니다.
Gabi 선생님은 베네수엘라 출신이시고, English in Chester에서 어학연수 학생에서부터 시작해서 현재 마케팅 부서 대장까지 쭉 거치신 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학연수 학교인) English in Chester, (그 학교가 있는 지역인) 체스터Chester 그리고 영국을 누구보다도 잘 아시는 분입니다.
그 경험에 대해서 제가 여쭤 보겠습니다.

베네수엘라 출신이시죠?
그런데 영어가 너무 완벽해요!

Gabi 선생님 그건 제가 매우 좋은 어학연수 학교에서 공부했기 때문이죠!
예. 저는 English in Chester에서 영어 공부를 했어요.

근수 매니저 어떻게 체스터에서 영어 연수를 시작하게 되었고, 결국 이렇게 English in Chester에서 일하게 되었는지 말씀해 주실래요?

Gabi 선생님 저는 맨체스터 대학에 갈 예정이었어요. 거기서 디지털 마케팅을 공부하고 다시 베네수엘라로 돌아가려 했지요.
학위 과정 전에 영어 실력을 조금 더 키우기 위해 어학연수를 하기로 결심했어요.
처음에는 맨체스터에서 연수를 하려고 했는데, 문제는 맨체스터에 남미 학생들이 너무 많은 거예요.
그래서 다른 곳을 찾고 있었는데, 제 친구가 체스터Chester를 추천했습니다.

“체스터? 맨체스터(Manchester) 말하는거야?”

체스터가 어딘지 모르니, 제가 직접 가 봤지요. 그런데, 너무 좋은거예요.
당연히 체스터에서 6개월 어학연수 과정을 했습니다.
연수 기간 동안 학교의 제안으로 공인 영어 시험도 봤고, 전 CPE에 합격했어요.

그리고 연수 과정이 끝나서 학교를 떠날 때 즈음 교장 선생님과 이야기를 나눴어요.
그때 교장 선생님이 ‘체스터에 돌아오면 뭐할거야?’, ‘Volunteer(자원 봉사, 여기에서는 인턴쉽을 의미)요’, ‘그래? 그럼 여기에서 자원봉사하는 것은 어때?’
이게 바로 면접이었어요!
전 당연히 좋다고 했구요, 9년이 지난 지금까지 전 체스터에 있네요. 체스터에서의 9년은 정말 좋았어요.

근수 매니저 정말 멋지네요. 그럼 Gibi 선생님은 지금 체스터에 살고 계신거죠?

Gabi 선생님 예. 전 체스터에 살아요.
학교에서 도보 6분 거리에 있는 학교 기숙사 옆에 살고 있어요.
당연히 걸어서 직장에 다니는데, 운하도 지나고, 백조도 볼 수 있으니 이렇게 아름다운 곳에 살고 있다는 것은 정말 행운이죠!

어떻게 하면 영어를 잘 할 수가 있을까요?

Gabi 선생님 제 생각에 학생들이, 특히 한국 학생들 너무 공부! 공부! 공부!만 생각하는 것 같아요.
조금 여유를 갖고, 공부와 함께 다른 것들도 즐기는 것이 필요해요.
홈스테이 식구들과 함께 하는 것, 방과 후 다양한 활동들을 하는 것 등을 즐기는 것이 생활 영어 실력을 늘리는데 정말 좋아요.

그리고 영어를 많이 들어야 해요.
영화를 볼 때도 영어 자막과 함께 영어로 말하는 것을 보세요. 영어로 된 음악을 들으세요. 영어를 들을 수 있는 것은 어떤 일이라도 하시는 것이 좋아요.
왜냐하면 좋은 리스닝 능력은 언어를 습득하는데 큰 도움이 되기 때문이예요.
처음에 영어가 잘 안들려도 괜찮아요. 계속 들으셔야 해요.

왜 체스터, 그리고 English in Chester가 좋은가요?

Gabi 선생님 제가 사랑하는 체스터, 그리고 English Chester 학교에 대한 질문이니, 제가 참 답변하기 쉽네요.

체스터는 아름다운 영국의 작은 도시예요.
저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도 그렇겠지만, 안전이 중요하잖아요. 체스터는 정말 안전한 도시예요.
영국 가운데 위치한 지리적 요인 때문에 영국 어디로든 쉽게 여행을 갈 수 있습니다. 전 여행을 무척 좋아하기 때문에, 이런 지리적 위치가 중요하죠.
그리고 체스터에는 학생들이 할 수 있는 것들도 매우 많이 있어요.

(체스터에 있는 어학연수 학교인) English in Chester는 검증받은 하이퀄리티의 어학연수 학교입니다.
English in Chester는 등록된 영국 전체 학교 중 Top 3에 랭크되어 있지요.

근수 매니저 영국에 등록된 어학연수 학교가 총 몇개죠?

Gabi 선생님  532개 학교가 현재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 중 English in Chester가 No.3입니다. 저희는 정말 좋은 학교죠!

또한 저희는 학생들이 결과를 만들어 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체스터는 공부에 집중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정말 좋은 곳인데요, 특히 한국 학생들은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중요시 하잖아요. 아이엘츠 점수를 받는 것, 영국 대학에 입학하는 것과 같은 목표 말이죠.
그렇기 때문에 체스터는 정말 좋은 지역이예요. 공부 외에는 신경쓸 것이 없어요. 다른 도시와 달리 (긴 시간을 들여) 학교 통학하는 것을 걱정할 것도 없고… 그냥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영국 북부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영국 북부는 친절함, 보살핌으로 유명하죠.
이런 친절함 같은 것은 영국의 모든 곳에서 찾을 수 있지 않답니다.

(숙소 문제도 중요한데) 저희는 저희 홈스테이 가족들을 모두 개인적으로 잘 알고 있고, 그들이 저희 학생분들을 잘 돌봐줄 것이라 믿습니다.

따라서 체스터는 영어를 공부하기 정말 좋은 곳이예요.

근수 매니저 English in Chester의 교장 선생님이 바로 Richard Day라는 분인데요, 영국에서 어학연수, 언어학 교육 분야에 선구자인 분이세요. (예전에 제가 영국에서 어학연수 학교를 설립할 때의 인연으로) 저한테 매우 각별하고, 또 제 멘토이기도 하셨어요.
아무튼 이번 영상과 정보들이 여러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하면서 끝낼까요?

English in Chester
가장 영국다운 도시 체스터에 위치한 명문 어학연수 학교

  • 한국인이 타 지역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음
  • British Council로부터 검증된 최고의 학교
    영국 전체 어학연수 학교 중 2012년에 Top 1, 2018년 현재 Top 3
  • 코스 내용이나 옵션 선택 등을 통해 자신에게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끌어 올릴 수 있기 때문에 단기간에 높은 성과를 얻고자 하시는 분들에게도 적합
  • 런던도 2시간이면 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국의 가장 중심부에 위치하기 때문에 영국 전역을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위치
  • 체스터는영국에서 가장 영국적인 분위기, 가장 좋은 수준의 홈스테이를 제공

 

English in Chester - 영국유학닷컴

체스터Chester에 하나밖에 없는 학교로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학교이며 한국인이 타 지역에 비해 상대적으로 없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국어학연수는 역시 영국유학닷컴

영국유학닷컴의 어학연수팀과 함께 성공 어학연수를 계획해 보세요!

온라인 무료 상담

요즘은 또 카카오톡 상담도 대세~잖아요. 카카오톡 상담을 희망하시면 아래 카톡 링크 클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