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최고의 대학, 아니 세계 최고의 대학 중 하나인 더럼 대학의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데요!

세계적 교육 그룹 중 하나인 Study Group의 Durham ISC의 파운데이션 과정(영국 대학 입학 과정)을 통해 영국 교육 과정을 하지 않은 외국 학생도 더럼 대학교에 입학할 수 있답니다. 

더럼 대학교 입학을 보장하는 Durham ISC 센터는 벌써 운영된지 3년차에 접어 들었으며, 그 동안 많은 국제 학생들이 본 과정을 통해 더럼 대학교에 입학해 왔습니다.

3년 간 과정을 진행하면서 많은 리뷰를 해 왔고 이러한 결과로 최근 Durham 대학의 입학  진학요건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이는 2020 6월부터 Durham ISC 입학하는 학생들부터 적용됩니다

더럼 대학교 입학 보장 과정
International Foundation Year (IFY) 
프로그램 영어입학요건 

  • 영어 입학요건은 UKVI IELTS 5.5 (min 5.5 in reading and writing, and no other skill less than 5.0)
    만약 상기 영어조건에 충족하지 못하고, UKVI IELTS 5.0인 경우(min 5.0 in reading and writing, and no other skill less than 4.5) 영어준비과정 1텀 학업이 가능합니다. (6월 또는 9월텀 시작)

Business School 진학요건

  • 2021년 10월 학위 진학을 계획한 학생의 경우, 모든 학위에서 학업성취 75% 가 요구됩니다. 단, Economics 는 80%로 종전과 같습니다.

상기 조건을 염두해 두시고 더럼 대학 입학 준비를 하실 것을 추천 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설명 및 영국 유학 컨설팅은 언제든 영국유학닷컴 정규팀으로 연락 주세요!
저희 친절한 전문 상담팀에서 최선의 지원을 해 드릴게요!

전문가 온라인 무료 상담

  • 문의 주신 내용은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고객님 이메일로 회신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