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E FND

2014년 9월 입학을 준비중인 런던파운데이션온캠퍼스의 University of London International Foundation Programme, Academic Direction by LSE (LSE 진학 가능 파운데이션) 과정에 대한 마감 안내를 드립니다.

LSE logo

파운데이션 과정 학생들의 수업능력 향상과 높은 진학률을 보장하고자 소수 정예로 과정을 운영하기로 런던대학교(LSE)와 합의가 있었습니다. 따라서 금번 9월 입학 정원을 20~25명으로 한정하고 오늘 날짜로 신규 어플리케이션은 마감을 하였습니다.

따라서 이미 신청하신 학생들 중에 모든 입학 신청 절차를 통과하신 학생들은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2,500GBP디파짓을 하셔야 만이 입학을 결정지을 수 있습니다. 영국 어드미션팀에 따르면 현재 남아있는 자리가 아주 아주 제한적입니다. 2500GBP의 디파짓을 납부한 경우라도 자리가 마감되면 아쉽게도 기회를 드리지 못합니다.

그동안 보내 주신 LSE 진학 파운데이션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문의, 너무 감사 드리며, 이미 본 과정을 신청해 주신 분들께서는 LSE 진학 파운데이션 입학 시험 준비 잘 하셔서 꼭 좋은 결과 있으시기를 기원합니다.

시험 일정은 지원자 분들의 개별 일정에 따라 조정 가능하니 저희 영국유학닷컴 정규팀으로 시험 일정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내년 9월 시작 LSE 진학 파운데이션은 지금부터라도 신청 가능합니다.
따라서 현재 고등학생을 비롯하여 내년 파운데이션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언제든 저희 영국유학닷컴(02-563-0901)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ro_ad_display_adzone id="42731"][pro_ad_display_adzone id="42733"]

 

★ LSE 진학 파운데이션 관련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