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주말부터 지금까지 갑자기 영국 워홀 하반기 추가 모집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네이X에 검색을 해 봐도 영국워홀 하반기 추가 모집에 대한 글을 심심치 않게 찾아 볼 수 있는데요… 사실은 영국워홀 하반기 모집은 아직 결정된 바가 없다!는 것입니다.  물론 가능성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가능성은 가능성일 뿐이지요.

우리나라에서 영국 워홀비자, 정확히 말하면 Tier 5 YMS를 받을 수 있는 인원은 연 1000명이며, 이는 매년 상반기에 모두 발급하게 되어 있습니다.

올해의 경우에도 1월에 신청을 모두 받았고, 3월에 합격자를 모두 배출했답니다.

단, 올해의 경우 신청자가 적었고, 영국 워홀 발급자의 총 수도 700여명에 불과하다(루머일 수 있음)는 소식 때문에 많은 분들이 남은 300개의 영국 워홀을 올 하반기에 추가로 신청받는 것이 아니냐는 생각을 하시는 것 같습니다.

 

영국 워홀 비자는 모두 외교부 소관입니다. 

영국 워홀을 비롯한 모든 워홀 관련 공식 내용은 아래의 사이트 – 외교부 워킹홀리데이 인포센터에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pro_ad_display_adzone id="42731"][pro_ad_display_adzone id="42733"]

외교부 공식 사이트: http://www.whic.kr/main/

영국워홀_외교부

영국 워홀 하반기 모집… 추가 모집… 이런 인터넷 블로그 기사나 사이트 글에 놀라셨다면 절대 당황 마시고, 반드시 외교부 워킹홀리데이 인포센터에서 그 진위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또 하나, 아래 안내문을 참고해 주세요.

 영국워킹홀리데이_외교부공지

모든 워홀 관련한 것은 외교부의 워킹홀리데이 인포센터가 관리하는데, 이것은 비영리 정보제공 기관입니다. 아래 안내문에서처럼 워홀 관련해서 워홀 접수 대행료, 접수 방법 안내 수수료, 비자 수수료를 절대로 요구하지 않고, 유학원등의 사설 기관과 절대 연계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pro_ad_display_adzone id="42734"][pro_ad_display_adzone id="42735"]

인터넷에서 워킹홀리데이 관련한 사이트 및 카페 등에서 대행료, 수수료 등을 공지한 곳이 있다면 그런 곳은 회사나 사이트 이름에 상관없이 모두 저희와 같은 에이전트 혹은 유학원이니, 이런 사이트에서 워킹홀리데이 모집 공고 등의 안내가 있다면 반드시 외교부 사이트(외교부 공식 사이트: http://www.whic.kr/main/)를 통해서 그 진위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영국 워킹홀리데이 관련한 추가 전달사항이 있으면 바로 다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