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대학 중 유일하게 100% 학생들이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NUSU(Newcastle University Student Union)
영국 대학 중 유일하게 100% 학생들이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NUSU(Newcastle University Student Union)

영국 대학교 전체  25위
마케팅 관련 전공  8위
회계 및 재정 관련 전공 15위
법학 16위
경영학 26위
경제학 27위

[출처] Top UK University League Tables and Rankings 2017

영국의 아이비리그인 러셀그룹 대학교들 중에서도 단연 최상위권 대학교로 손 꼽히는 뉴캐슬 대학교의 런던 캠퍼스 진학 예비 과정에서 왜 굳이 약 750만원 상당의 적지 않은 장학금을 제공하는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

INTO 뉴캐슬 FND 장학금 2017 1_7

하지만 영국 대학교 진학을 계획하고 계신 학생분들께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번 장학금 파운데이션 과정 뿐만 아니라 2학년 편입 과정의 지원자에게도 적용되는만큼, 뉴캐슬 대학교로 입학/편입을 희망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기회!

INTO 뉴캐슬 FND 장학금 2017 1_6

뉴캐슬 대학교 런던 캠퍼스에서 제공하는 학사예비과정 (파운데이션)의 가장 큰 두가지 장점들을 아래에 나열해 보았다.

뉴캐슬 대학교 런던 캠퍼스 입학 보장!뉴캐슬 본교 캠퍼스 및 타 대학교로의 높은 진학률!!

  • 해당 대학교로만의 진학이 가능했던 기존의 대학 부설 과정!
  • 타 대학교로의 지원이 가능하지만 진학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대학교가 없었던 기존의 사설 교육기관 과정!

본 뉴캐슬 대학교의 과정은 위의 두 단점들을 보완한 과정이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쉽겠다.

INTO 뉴캐슬 FND 장학금 2017 1_3INTO 뉴캐슬 FND 장학금 2017 1_2INTO 뉴캐슬 FND 장학금 2017 1_5INTO 뉴캐슬 FND 장학금 2017 1_4INTO 뉴캐슬 FND 장학금 2017 1_1

수능을 망친 당신!

이미 등록한 학교의 학비가 부담되는 당신!!

나 Gsu쌤에게 오라~~~!!!

영국 대학 진학의 모든 것!

영국유학닷컴과 함께 하세요!!

우리나라 1호 영국전문유학원 – 영국유학닷컴은 뉴캐슬 대학 입학 과정의 한국 공식 지원처입니다.
영국 유학의 모든 것 – 영국유학닷컴 전문팀과 함께 하세요!
한국유학협회 정회원사
공정위 유학절차대행 표준약관
English UK 공식 에이전트
영국문화원 영국전문유학원 Pro Level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