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영국 남자… 아니고 영국 리버풀 남자 – 이근수 매니저입니다.

미디어 & 필름 스터디는은 영국 유학에서 가장 인기있는 전공들 중 하나랍니다.
그래서 파운데이션 과정을 통해 영상, 영화 제작 관련 전공으로 진학이 가능한 인기 대학교들 리스트와 함께 해당 전공의 커리큘럼을 확인할 수 있는 링크를 아래에 정리해 보았습니다.

전공 커리큘럼까지? 그거 오바아니야?

예.. 아니예요!
영국은 전공 이름이 같다고해도 대학마다 추구하는 방향에 따라 커리큘럼이 다 다르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전공을 정확히 선택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커리큘럼까지 잘 살펴봐야 하겠습니다.
오늘 제가 정리한 것들이 미디어 필름 관련 전공 선택에 있어서 작으나마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 = =

University of Surrey

Digital Media Arts

전공 상세 정보 보기 클릭

Film and Video Production Technology

전공 상세 정보 보기 클릭

Media Studies with Film Studies

전공 상세 정보 보기 클릭

[pro_ad_display_adzone id="42731"][pro_ad_display_adzone id="42733"]

 

Newcastle University

Film and Media

전공 상세 정보 보기 클릭

Film Practices

 

Lancaster University

Film Studies

전공 상제 정보 보기 클릭

[pro_ad_display_adzone id="42734"][pro_ad_display_adzone id="42735"]

 

University of Nottingham

Film and Television Studies전공 상세 정보 보기 클릭

 

University of East Anglia

Film and Television Studies

Study Film and Television Studies at UEA | University of East Anglia (UEA)

전공 상세 정보 보기 클릭

Media Studies

Study Media Studies at UEA | University of East Anglia (UEA)

전공 상세 정보 보기 클릭

 

University of Stirling

Film and Media (Combined Course)

스코틀랜드 대학이기 대문에 총 4년제인 스털링 대학에서는  2학년 1학기까지 세 가지 전공을 골라 학업한 후, 그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아니면 새로운 전공을 선택하거나 또는 처음에 선택한 전공들 중 2가지를 복수 전공으로 학업할 수 있습니다.

전공 상세 정보 보기 클릭

= = =

어때요?

전공 이름이 비슷하지만, 커리큘럼(course modules 또는 course details)을 보면 대학마다, 그리고 전공마다 학업 내용이 다르죠?

따라서 대학/전공을 선택할 때는 이렇게 내가 목표로 하는 대학/전공에서 어떤 것을 공부하는지에 대해 미리 살펴보고 결정해야 할 필요가 있어요. 그냥 이름만 보고 전공을 선택하는 실수를 범하지 맙시다!

보다 더 상세한 정보가 필요하다면 언제든 영국유학닷컴으로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