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최고의 명문대 중 하나인 더럼 대학교!

고등학교 졸업 후 9개월간 진행되는 파운데이션 과정(대학 입학 과정)을 통해 입학할 수 있어요!

영국 유학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참고 자료가 되기 바랍니다.

참고로 영국유학닷컴은 더럼 대학 입학 보장 과정의 한국 대표 사무소~ 무료 상담과 무료 수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편하게 문의 주세요!

관련 포스트

영국 명문 대학교는 어디?

영국은 옥스포드 대학과 캠브리지 대학을 필두로,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고등 교육을 제공하는 국가 중 하나이다.

Read More


0 Comments9 Minutes

[영국 유학] 영국 최고 대학 ‘더럼 대학’ 재학생 후기 – 경영학과 유해원 학생

더럼 대학교를 목표로 하시는 분들은 이번 인터뷰를 통해 영국 유학의 꿈을 키워 보세요!

Read More


0 Comments1 Minutes

[영국유학생 인터뷰] 유해원 학생 – 파운데이션 후 더럼 대학 입학 성공 후기

해원 학생은 더럼 파운데이션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9월 더럼 대학교 경영학과로 입학하였답니다.

Read More


0 Comments1 Minutes

더럼 대학의 입학 및 진학요건 변동 안내

Durham ISC의 파운데이션 과정(영국 대학 입학 과정)을 통해 영국 교육 과정을 하지 않은 외국 학생도 더럼 대학교에 입학할 수 있답니다. 최근 Durham 대학의 입학 및 진학요건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Read More


0 Comments1 Minutes

[세미나] 5/18(토) Bella가 알려주는 ‘영국 명문 대학 쉽게 가기’ 무료 세미나

2019년 5월 18일(토) 영국 명문 대학 쉽게 가기 세미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Read More


0 Comments2 Minu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