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10 주한 영국문화원에서 진행된 런던정경대(LSE) 및 런던 대학교 진학을 위한 파운데이션 과정 설명회에 참석해 주신 여러분들께 큰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런던 정경대 LSE를 비롯한 런던 대학교 진학을 위한 최선의 과정으로 평가되는 ‘LSE 진학 파운데이션 & 런던대학진학 파운데이션’ 과정을 중심으로 영국 대학 진학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드릴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특히, 영국에서 어학연수 – 파운데이션 과정 후 – 국제 관계학으로 학사 석사를 마친 실제 경험자가 직접 들려드린 생생한 영국 유학 이야기가 참석자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리라 생각되네요.

설명회 때 안내 드린 바와 같이 이제 9개월 간의 대학 예비 과정(파운데이션 과정)을 통해서도 런던 정경대 LSE를 포함한 런던 대학교 진학이 가능합니다. 국내 대학 뿐만 아니라 영국의 명문 대학교 진학의 길이 활짝 열려 있기 때문에 정확한 진학 정보와 과정 정보를 바탕을 준비 잘 하신다면 영국 명문대 – 충분히 진학 할 수 있답니다.

파운데이션이란 무엇인가요?

파운데이션 과정은 영국 대학 예비 과정을 의미하며 영국의 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외국인 학생들을 위해 영국 정규 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대학 진학시험인 2년 과정의 A-Level을 1년 과정으로 축약한 ‘외국학생을 위한 대학입학 준비과정’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LSE 진학 파운데이션

국내에서 LSE 진학 파운데이션으로 알려진 본 과정은 LSE에서 과정 및 평가 방식을 설계하고, 세계적 교육 그룹인 Cambridge Education Group에서 운영하는 최상위 파운데이션 과정으로 정식 명칭은 University of London International Foundation Programme Academic Direction by LSE입니다.
LSE를 포함한 영국 Top 10 대학교 진학을 목표로 만들어진만큼 그 입학 기준도 높고, 과정 자체가 다른 파운데이션에 비해 어렵기 때문에, 전 세계 지원자 중 오직 25여 명만 선발되어 운영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학업 능력이 우수하고, LSE와 같은 최상위 영국 대학으로의 진학을 희망하는 분에게는 최상의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런던 대학 파운데이션

옥스포드, 케임브리지 대학과 함께 영국 3대 대학으로 손꼽히는 런던 대학교(University of London) 진학에 가장 유리한 파운데이션으로, 런던 대학 중 하나인 버벡 대학에서 과정이 운영되기 때문에 파운데이션 과정에서부터 런던 대학교의 분위기를 실제 경험하며 학업할 수 있는 대학 캠퍼스 베이스의 파운데이션 과정입니다.
런던 대학교 중 하나인 버벡 대학교(Birkbeck, University of London)에서 진행되는 본 파운데이션 과정을 성실히 이수할 경우 Queen Mary, Goldsmiths, Royal Holloway 등과 같은 런던 대학교에 입학이 매우 유리하기 때문에 런던대학교 및 영국 명문대학교 입학을 희망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도전해 보세요!

[pro_ad_display_adzone id="42731"][pro_ad_display_adzone id="42733"]

영국유학닷컴은 런던정경대 LSE 진학 파운데이션 IFP 및 런던 대학 진학 파운데이션 UFP의 한국 대표 사무소입니다.

영국유학과 관련해 문의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영국유학닷컴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