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비율이 낮다고 과연 다 좋은 학교일까요?

한일비율이 높다고 불만이신분들의 학교 선택에 있어서 중요시 하시는 것이 한인비율입니다.

하지만 영국에 한인비율이 0%곳은 없습니다.

몰론 한인이 0%인 어학연수 학교는 존재합니다.

영국에는 500개가 넘는 어학여수 학교들이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지 모르셨죠?

정말 선택의 폭이 넓지만 그만큼 결정하기는 쉽지 않으므로 저희와 같은 영국 전문 유학원에서 상담을 받길 추천드립니다.
한인비율이 너무 높아도 문제가 되지만 너무 없어도 문제가 된 답니다.

한국에 마케팅을 안해서 없을 수도 있지만 학교에 문제가 있어서 한국의 유학원들이 추천드리지 않는 경우도 있답니다.
오늘은 한인비율이 낮으면서 매우 우수학교로 평가 받고 있는 TIS (Torquay International School)를 소개합니다.

이 학교는 영국의 남서쪽에 위치한 토키(Touquay)에 위치하였으며 토키는 영국에서 매우 유명한 휴양지이면서 요양지 입니다.

[pro_ad_display_adzone id="42731"][pro_ad_display_adzone id="42733"]

매우 한적하면서 아름다운 도시이며 복잡한 도시를 떠나서 뭔가 특별한 휴가를 꿈꾸신다면 강추합니다!

사진 1 (6) 사진 5 (2)

TIS역시 한국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학교입니다.

저를 찾아 오셨던 학생분들과 상담을 하다가 토키라는 지역이 잘 맞을 것 같은 친구들에게 토키를 소개해주면

처음엔 잘 모르는 도시인 탓에 의아해합니다.

그리고 출국 전까지 걱정이 많죠~~

하지만 제 추천을 믿고 이미 토키를 다여왔거나 현재 토키에서 연수 중인 학생들의 만족도는 매우 높습니다.

[pro_ad_display_adzone id="42734"][pro_ad_display_adzone id="42735"]

특히 TIS (Torquay International School)는 40년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학교로써, General English, Business English, Examination Course 등 다양한 과정을 개설하고 있으며 공인 TOEIC, IELTS 및 캠브리지 시험 센터이기도 합니다.

학교 선생님들이 매우 배태랑이며 오래된 경력으로 학생들에게 큰 만족도를 받고 있답니다.

학생 한명한명의 의견을 소중히하는 매우 가족같은 분위기의 학교입니다.

사진 2 (6) 사진 3 (5) 사진 4 (7)

홈스테이 역시 학교에서 도로고 가능한 거리이며 홈스테이 피드백도 학생들에게 좋답니다.

tis 홈스테이 담당자는 30년 경력 토키 토박이로 모든 사람을 알고 있기 때문에, 학교가 제공하는 홈스테이는 매우 우수하다. 한번이라도 학생과 홈스테이 사이에 문제가 생기면 바로 홈스테이 계약을 종료할 정도로 학생의 홈스테이 만족도에 큰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2014년 일반영어 18시간 학비는 4608파운드이며 1720원 환율 적용 시 7,925,760원입니다.

홈스테이 4주 비용은 504파운드이며 1720원 환율 적용 시 886,880원입니다.


tis_영국유학닷컴
한국학생의 비율이 매우 적은 토키(Torquay)에 위치한 상위권 명문 학교로써, 다년간 한 학교에서 근무한 배태랑 교사들을 중심으로 IELTS를 비롯한 각종 시험에 강점을 보이는 학교입니다. 영국 최고의 독립학교 연합체 TEN 회원교, IELTS 공식 시험센터, 캠브리지 공식 시험센터, TOEIC 공식 시험센터라는 것이 tis 학교가 얼마나 좋은 학교인지 설명해 주는 훌륭한 지표입니다. 또한 학교가 소규모인만큼 학생들에게 많은 신경을 써주는 것 역시 장점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영국의 조용하고 아름다운 소도시에서 영국의 정취를 느끼며, 한국 학생들 보다는 유럽 각지의 학생들과 어울리며 생활하기를 원한다면 더 없이 좋은 곳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