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온 12월입니다.

대학생분들의 기말고사도 끝나가고~ 크리스마스도 다가오는 행복한 12월이네요!!
영국에서 크리스마스를 즐기느라 정신이 없는 저희 유학원 학생분들!!

신나게 12월을 즐기세요!

어학연수는 대학생들의 필수코스가 되어버렸지만 요즘은 연령대가 폭넓어지면서 직장을 다니다가 쉬고 싶거나 자기개발 또는 회사의 진급을 위해서 늦은 연수를 택하시는 분들이 늘었습니다.

현재 제 학생분중에 80년생, 76년생, 74년생의 학생분도 계시거든요^^
2014년 4월에 엑시터에서 만났던 제 학생분도 이제 8개월 연수를 끝내고 다시 한국으로 돌아올 준비를 하고 있다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이분도 직장을 다니시다가 휴식+자기개발을 위해 연수를 떠나셨죠~ 비자신청할때 급여를 봤는데 능력자셨어요 ㅋ

그래서 본인이 모아둔 돈으로 연수를 멋지게 떠나시더라구용
최**님은 엑시터라는 소도시에서 Exeter Academy에서 8개월 연수를 하셨습니다.

[pro_ad_display_adzone id="42731"][pro_ad_display_adzone id="42733"]

8개월 코스를 마무리 하시면서 아래와 같은 카톡이 왔습니다.

사진 (26)

이 학교는 엑시터에서 가장 좋은 학교이며 영국의 어학연수 학교 중에 유일하게 학생의 각 영역별 실력에 따라 반이 다르게 배정되며 영역별로 올바른 레벨에서 수업 진행이 가능한 학교입니다.

말하기, 듣기,읽기, 쓰기 영역의 레벨이 체계적으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본인의 부족한 점을 확실히 잡아줄 수 있는 학교입니다.
참고로 British Council의 평가에서 6개 부분의 Excellence 평가를 획득하였습니다. 영국 내 모든 어학연수 학교의 평가 중 최상위권에 속하는 것으로 이 학교가 얼마나 좋은 학교인지를 객관적으로 보여 주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2013년 British Council 6개 부분 Excellence와 ISI 검사를 종합한 결과에 따르면 Exeter Academy는 영국 전체 학교 중 Top 5%에 속하는 매우 우수한 학교랍니다.
이 학교는 일반영어, 아이엘츠, 캠브리지시험반이 모두 가능하며 주당 21시간 코스로 운영됩니다.

또 홈스테이에서 점심까지 도시락을 싸주는 매우 좋은 학교입니다.

홈스테이 평가역시 학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저희 영국유학닷컴에서 믿고 보내는 학교입니다.
이 학교 21시간 일반영어 코스는 24주에 5568파운드이며 1720원 환율 적용 시 9,576,960원입니다.

홈스테이는 4주기준으로 580파운드이며 (아침, 점심, 저녁이 제공)1720원 환율 적용 시 997,600원입니다.

그리고 특별한 할인 이벤트까지!
•16주 등록마다 1주의 추가 무료 수업을 제공합니다.


엑시터 추천학교!

Exeter Academy

Exeter_Academy___English_Language_School_in_Devon__UK_-_Exeter_AcademyExeter Academy는 영국 문화원(British Council)에 의해 인증되었으며, English UK의 회원교로 18세 이상 성인들을 위한 영어 과정을 운영하는 학교입니다.

[pro_ad_display_adzone id="42734"][pro_ad_display_adzone id="42735"]

1978년 설립된 이후 현재까지 학교 정책적으로 소규모 학교로 운영하는것을 고집하고 있는데 이는 이 학교의 우수하고 경험많은 교사들이 학생 개개인에게 관심을 갖고 지도하는데 좋은 토대가 되어주고 있습니다.

학교는엑시터 시내에서 도보로 약 20분정도 거리의 조용한 주거지역에 위치해있습니다. 그래서학업 할때는 조용하고 괘적한 분위에서공부할 수 있고 방과 후에는 도보로 이동 가능한 엑시터 시내에서 쉽게 문화생활을 즐길수 있어학교 생활 이외의 생활 또한 편리한 지역입니다.그리고 학교가주거지역에 있다보니 주로 배정되는 홈스테이 가정들이 도보 5-10분 거리에 위치하기 때문에만족도 높은 홈스테이는 이 학교의 또다른 자랑거리 이기도 합니다.

참고로 2011년 11월 British Council의 평가에서 6개 부분의 Excellence 평가를 획득하였습니다. 영국 내 모든 어학연수 학교의 평가 중최상위권에 속하는 것으로 이 학교가 얼마나 좋은 학교인지를 객관적으로 보여 주는중요한 지표입니다. 2013년 British Council 6개 부분 Excellence와 ISI 검사를 종합한 결과에 따르면 Exeter Academy는 영국 전체 학교 중 Top 5%에 속하는 매우 우수한 학교랍니다.

 

▶Exeter Academy 학교 정보 상세 보기 클릭

영국유학닷컴은 엑시터 아카데미의 한국 대표 사무소입니다.
영국유학닷컴은 1990년 우리나라 최초로 설립된 대학민국 1호 영국전문유학원입니다.
주한 영국문화원 영국 전문 유학원 | English UK | 한국유학협회 | 세계유학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