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대학교 왕립수의과학대학 (RVC: Royal Veterinary College)이 런던 파운데이션온캠퍼스 파트너로 조인!!
‘이제 파운데이션을 통해서도 영국 수의사가 되는 길이 열렸습니다’

rvc

지금까지는 흔히들 파운데이션을 통해 의대, 수의학, 약학과는 진학이 어렵다고 알고 있었습니다.하지만 이제 그 상식이 이제 깨졌습니다.
런던대학교 파운데이션온캠퍼스의 파트너로 세계적인 명성을 가진 왕립수의과학대학(RVC)이 지난 주에 파트너로 조인하였습니다. 따라서 이제 파운데이션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수의사가 되는 그 첫 걸음인 수의학과 진학이 가능해졌습니다.

RVS는 세계적인 기관인 AVMA (The American Veterinary Medical Association, 미국 수의과학 협회) 인증을 받은 유럽의 4개 학교 중 하나로 영국에서는 유일하게 인증을 받은 학교입니다. 또한 30여개의 영국 수의학관련 대학 중 캠브리지와 브리스톨에 이어 3위에 랭크되어 있는 영국 최고 수준의 수의대학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이제 런던 파운데이션온캠포스 파운데이션을 통해 왕립수의과학 대학 진학이 가능해졌습니다. 이 학교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파운데이션에서 수학과 생물, 화학 3개 과목을 일반적으로 듣게 되며, 물론 높은 파운데이션 성적을 요구하게 됩니다.

LONDON FOUNDATIONCAMPUS

단순한 파운데이션 과목의 점수 획득을 통한 입학여부의 차원을 넘어 대학 진학 이후 명문 대학생으로서의 학생들의 학업의 자세와 그 수준에 걸맞는 학업역량 및 아카데믹 스킬을 최대화하고 있는 저희의 런던 파운데이션온캠퍼스 프로그램은 온 캠퍼스 패스웨이 프로그램의 [GOLDEN STANDARD]라고 감히 자부합니다.
런던대학의 파트너 대학으로의 진학 뿐만 아니라 모든 런던대학교 컬리지 및 영국의 기타 명문대학으로의 진학이 가능한 OPEN PATHWAY PROGRAMME 이것이 런던 파운데이션온캠퍼스 입니다.
소중한 여러분들의 학생들에게, 이제 런던 파운데이션온캠퍼스에서 영국 최상위권 대학 진학의 비전을 그리고 성공을 약속 드립니다.



영국유학닷컴은 UCAS가 공식 지정한 UCAS 한국 공식 지원창구(UCAS No. 68402)로써 한국 학생들이 영국 대학 지원에 따른 온라인 지원서, 학업 계획서 작성, 추천서 작성 등 관련 지원 업무 일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영국 수의사 진학 과정 무료 상담하기 클릭
  • 전화 문의

    서울 강남 02-563-0901
    서울 홍대 070-7722-1463
    광주 062-430-6565
    영국런던 020-8337-4223

영국유학닷컴은 1990년 우리나라 최초로 설립된 대학민국 1호 영국전문유학원입니다.
주한 영국문화원 영국 전문 유학원 | English UK | 한국유학협회 | 세계유학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