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닷컴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 안녕하세요!

유학업계 최초 학비 공개를 통한 투명성 확보, 영국 현지 법인 설립을 통한 철저한 현지 지원 서비스 등을 통해 대한민국 유학 시장을 선도한 영국유학닷컴이 지난 역사와 함께한 홈페이지가 7번째 리뉴얼을 진행하였습니다.

Site History

오랜 산고 끝에 탄생한 영국유학닷컴의 7번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정확하고 알찬 유학 정보를 고객 여러분께 제공해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희 영국유학닷컴 7번째 홈페이지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1. 실시간 견적 내기
    새로운 기능으로 고객님이 원하는 학교, 과정에 맞게 실시간 견적을 내 볼 수 있어서 유학/연수 비용을 쉽게 예측해 볼 수 있습니다.
  2. 마이유학 메뉴 추가
    마이유학 메뉴를 두어서 지금까지 보았던 실시간 견적내기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관심학교를 스크랩하여 새로운 소식을 점검할 수 있고, 수속 고객님의 경우에 수속 상황을 한눈에 바라 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방문 없이도 학교 선택에서부터 출국까지 온라인에서만 진행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3. 고객관리센터 추가
    상담신청, 수속신청, 항공권신청, 보험 및 비자 신청 그리고 고객의 불편 사항 접수까지 고객관리센터에서 한번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지 학교를 소개해 주는 유학원이 아닌 학생의 학업과 출국 등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4. 상세검색 메뉴 추가
    기존의 검색과 차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검색값을 두어서 고객님에게 가장 알맞는 학교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5. 회원가입 기능 추가
    고객님들이 일회성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아닌 알차고 충실하고 가장 업데이트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회원 가입을 추가하였습니다. 회원 가입을 하셔야만 견적내기 기능 및 실시간 정보를 받을 수 있고 여기에 추가적으로 마일리지 정립(추가 예정)등을 받을 수 있답니다.
  6. 통합 검색 기능 추가
    포탈 사이트에서나 볼 수 있었던 통합 검색 기능을 두어서 학교 및 게시판 그리고 자체 웹페이지를 검색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다만 현재는 학교에 대해서만 검색 기능이 활성화 되어 있으며 조만간 완료될 것입니다.
  7. 트랜디하면서 유저 인터페이스를 고려한 디자인 및 설계 추구
    현재 다양한 웹사이트가 과거와 달리 메인 첫페이지 디자인 성을 추가하고 원하는 정보를 서브 페이지에 두고 있으며 이러한 트랜드를 추가한 설계와 고객님이 사용하기 편할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해 두었습니다.
  8. T-Care Service 본격 도입
    지금까지 운영하였던 T-Care Service를 본격적으로 활성화하고 그 내용을 메인화면에 구성해서 고객님이 더 가까이 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몇가지 기능 및 페이지가 최종 완성되지 않았지만 현재의 상태만으로도 업계의 다른 사이트들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잘 구성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사용하시다가 오류나 문제점 그리고 추가하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언제든지 글 남겨 주시거나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영국유학닷컴 드림

[pro_ad_display_adzone id="42731"][pro_ad_display_adzone id="42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