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영국유학닷컴 박수인 매니저입니다.

벌써 3월의 중순을 달리고 있네요~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다니 놀랐습니다.
겨울방학을 통해서 많은 학생들이 영국으로 출국을 하는 바람에 정신없이 3월을 맞이하였네요^^시간이 좀 지난 학생들 사진을 이제 올리게 되어 죄송스럽습니다.

이**님은 현재 브라이튼의ELC Brighton에서 공부 중입니다.
어린 학생들의 선호하는 도시 중에 하나인 브라이튼에 런던 지사장님 픽업 서비스로 무사히 도착한 사진입니다.

홈스테이가 무척 좋아 보입니다~

소정 이소정

저희 사랑스런 학생분들과 카톡을 보다보면 영국에 가서 새로운 친구들과 찍은 사진을 올려주시는 분이 많아요.적응 잘하고 있다는 소식인거 같아서 기쁘네요~이**님의 카톡에서도 기쁜 소식 접했으니 잘 적응하고 계시다는 뜻이겠지요? ^^

몸건강히 잘 다녀오세요

[pro_ad_display_adzone id="42731"][pro_ad_display_adzone id="42733"]

 

이**님이 공부하는 ELC Brighton은

영어 학교로서 아주 오랜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수준 높은 선생님을 보유하고 있고 학생들로부터 선생님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아서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학교로브라이튼에서 가장 추천할 수 있는 전문 영어 교육기관입니다.
학생을 위한 편의 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고 학생들이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서 노력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SYP와 같은 장기 프로그램이 잘 발달되어서 영어 실력을 체계적으로 발전시키는데 많은 도움을 주며 교사가 학생들의 발전을 체크하여 다양한 코스의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지도해 줍니다.

비영리 교육재단, 전문 기관으로부터의 최고 평가는 물론 직접 학교에서 공부하는 학생들로부터 매우 우수한 피드백을 받는 너무나 훌륭한 학교로써, 브라이튼 연수를 희망하시는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 ELC Brighton 학교 정보 상세 보기

 

영국유학닷컴은 ELC Brighton의 한국 대표 사무소입니다.
영국유학닷컴은 1990년 우리나라 최초로 설립된 대학민국 1호 영국전문유학원입니다.
주한 영국문화원 영국 전문 유학원 | English UK | 한국유학협회 | 세계유학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