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 박수인매니저입니다.

장**학생의 홈스테이 도착 사진을 보니 이제 안심이 되네요~
이 학생은 원래 2월17일 학교 시작이었으나 갑자기 사정이 생겨서 급하게 일주일 늦춰 출국 한 학생입니다.

연수 출국 전에 이것저것 일이 생기면서 조금은 정신없이 출국을 하게 된 케이스라 조금 염려했었는데…다행히 저희 런던 지사장님이 잘 챙겨 주셔서 일도 잘 처리되었고, 공항 픽업도 직접 해 주셔서 이스트본에 잘 도착했네요.
장**학생은 조용한 도시를 원했고 한인 비율을 중요하게 생각한 학생입니다.

이스트본이라는 도시를 미리 알고 저희 유학원에 오셨고 저와 상담 후Eastbourne School of English를 선택한 케이스입니다. 공부에 대한 목표가 뚜렷한 학생이라 열심히 하고 오겠다고 저에게 말씀하셨으니 전 장**님을 믿어요!!

장**님 사진 너무 이쁘게 잘 나왔네용!!

장정인 픽업

 

>> 이스트본 스쿨 오브 잉글리쉬(Eastbourne School of English: ESOE)

영국 최고의 사설독립어학교 연합인 TEN의 회원교,영어학교 협회 English UK 회원교이자 The British Council 의 인정교이며, Quality English 의 멤버 학교입니다. non-profit-making Educational Trust 로 1936년에 설립되었으며 이익 추구가 아닌 외국인에 대한 영어 교육에 치중하고 있는 학교입니다.

[pro_ad_display_adzone id="42731"][pro_ad_display_adzone id="42733"]

최상위권학교로 분류되는 이스트본 스쿨은 이스트본에서 가장 먼저 세워진 학교로 장기 근속 베테랑 영어 전문 교사들이 많은 학교로도유명하며 주 23시간 수업으로 집중적으로 영어를 가르쳐 최고의 수준에 도달하게 하는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개설 과정은 일반 영어뿐만 아니라 캠브리지 시험,IElTS, 비즈니스 영어과정, 영어 교사 코스 등이 있습니다.

학교는 이스트본 시내 중심가에서 도보로 5분 정도의 거리로 주택가와 시내를 접하는 지점에 위치하고 있는데 바로 옆 2분거리에 대형 쇼핑센터가 있어 매우 편리한 생활권입니다. 해변은 도보로15분 정도의 거리에 있으며 이스트본의 수영장, 볼링장, 시립도서관, 헬스장, 잔디구장 등 대부분의 사회 편의시설들이 학교 가까이에 있어 이용하기가 편리하며 하숙집은 걸어서 대개 5-15분 이내에 배치되어 학생들은 걸어서 학교에 다닙니다.

Eastbourne School of English 학교 정보 상세 보기
영국유학닷컴은 Eastbourne School of English의 한국 대표 사무소입니다.

영국유학닷컴은 1990년 우리나라 최초로 설립된 대학민국 1호 영국전문유학원입니다.

주한 영국문화원 영국 전문 유학원 | English UK | 한국유학협회 | 세계유학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