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_characters_in_love-28

1월 12일 런던의 Excel English에서 어학연수를  시작한 김창*님의 후기입니다.
영국 출국 전에는 걱정이 많아보였으나 막상 영국에 도착하고서는 너무 좋다는 카톡이 왔네요~

김창*님의 후기를 간략하게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김창* 이구요- 이곳 런던 친구들은 절 Kim이라 부른답니다.
학교 친구들과 함께 – 제가 어디있을까요?

제가 여기 온지는 이제 2주가 되어가는데요

제가 다니는 Excel English Language School은 제가 생각해왔던 학교에 정말 가까웠습니다!!
교장 선생님이 애지중지하는 학교 연못
학교 카페테리아에는 초록색 노란색 개인컵을 비치합니다.
Excel 학교 교실 사진입니다.

영어를 공부한다기보다 영어로 놀면서 실력이 향상된다는 생각이 들게끔 강의들은 참신하고 재미있으며 학원이 그리 크지않은터라 모두가 가족같은 분위기에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공부시간 못지않게 서로 친해지고 이야기하는 시간도 즐겁습니다.

우리학교엔 Social Activity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수업이 끝난 후 원하는 사람들끼리 모여 즐기는 프로그램입니다.
예를들어 다같이 Pub, 갤러리, 시내에 가는 활동이 있고 가끔은 보충 수업도 있습니다 (원하는 사람에 한하여)
학교에서는 다양한 Social Activities를 제공합니다.
학교 못지않게 홈스테이도 정말 마음에 드는데요, 제가 지내고 있는 이곳은 house family 부부와 저 이렇게 셋이 살고 있습니다.

한 집에 여러 학생이 같이 지내는 경우도 있는데 저의 경우, 학생은 한명만 받는 집이라 저 혼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집은 학교에서 버스를 타고 5 정거장 정도이며 걷는 시간은 5분도 채 안됩니다. 그만큼 움직이기 좋은 조건의 위치입니다.
저는 자취를 해본 경험도 없는 터라 남의 집에 들어가 산다는 것이 ‘사생활이 존중될까?’로 시작해 많은 걱정이 되긴 했지만 막상 와보니 사생활 존중은 물론, 정말 편하고 house family도 정말 친절합니다.
만약 제가 모르는 것이 있어 물어보면 물어본 것과 관련해 저에게 필요하다 생각되는 정보들을 더 얘기해주기도 하며 house family들도 모르는 것이나 다른 누구의 도움이 필요한 부분이 있으면 이웃을 동원해서라도 도와주려하는 정말 고마운 분들입니다.

게다가 여기 한국 사람은 지금 저 혼자 뿐이라는 사실!! 😉


[pro_ad_display_adzone id="42731"][pro_ad_display_adzone id="42733"]

Excel English

영국 최고의 사설독립어학교 연합인 TEN의 회원교로써 영어 학습과 다양한 프로그램의 체계가 잘 갖추어져 있고 숙련된 교사들이 많으며 전체적으로 높은 수준으로 운영되고 있는 상위권 영어 전문 학교입니다. 또한 런던에 4곳 밖에 없는 Quality English Language School 중 한 곳입니다. 런던 북쪽 Muswell Hill(Zone 3)에 위치하고 있으며, 나무로 둘러싸인 공원 한가운데 자리하고 있어서 런던이지만 조용한 분위기에서 편안하게 학업에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Excel English의 건물은 런던에서 유일하게 영어 교육만을 위해 건축되었으며, 학생 개개인에게 투자를 많이 하는 학교입니다.

 

영국 최고의 사설독립어학교 연합 TEN!!!

영국 최고의 어학연수 학교 연합 – TEN 학교는 다음과 같습니다!
BEET 본머스, CAE 캠브리지, Eastbourne School of English 이스트본, English in Chester 체스터, Excel English 런던, LSI Portsmouth 포츠머스, ELC Brighton 브라이튼, ELC Bristol 브리스톨, TIS 토키, Wimbledon School of English 런던

[참고] TEN(The English Network) 회원교

Excel English은 런던에서 학교 컬러티도 보장되는 학교임에도 불구하고 한인이 3% 미만이라는 아주 큰 장점이 있습니다.

>> Excel English 학교 정보 상세보기

  • 영국어학연수 무료 상담하기 클릭
  • 전화 문의

    서울 강남 02-563-0901
    서울 홍대 070-7722-1463
    광주 062-430-6565
    영국런던 020-8337-4223

 

영국유학닷컴은 Excel English의 한국 대표 사무소입니다.
영국유학닷컴은 1990년 우리나라 최초로 설립된 대학민국 1호 영국전문유학원입니다..
주한 영국문화원 영국 전문 유학원 | English UK | 한국유학협회 | 세계유학협회


관련 전공에 대해 추가로 궁금하신 점은 

[pro_ad_display_adzone id="42734"][pro_ad_display_adzone id="42735"]

언제든 영국유학닷컴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