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영국에 한인이 한명도 없는 도시가 있을까요?

답은 바로 no!!!

모든 도시를 다 돌아다녀 본 것은 아니라 100%장담은 못하지만 한인이 0명인 도시에는 연수를 할 수 있는 학교 역시 0입니다.

수요가 없는 도시에 당연히 학가 있을리 없지요~슬프지만 한인은 어느정도 감안하셔야해용
어학연수를 할 수 있는 학교가 있는 도시 중에 그래도 학생들의 피드백이 한인비율 낮다고 칭찬 받은 도시가 몇 곳 있습니다.

영국의 착한 도시라 불러다오!!

우선 토키(Torquay), 포츠머스(Portsmouth), 요크(York), 체스터(Chester), 그리고 바로 리버플(Liverpoo) 입니다.

그 중에서 가장 도시규모도 크고, 학생들이 생활하기 지루하지 않은 도시 리버플(Liverpoo)의 최고의 학교 라일라(LILA*)를 소개하려합니다. 유럽문화의 중심지이자 축구가 살아 숨쉬는 도시~~비틀즈의 고향이며 예술의 천국!! 와우와우 게다가 저희 영국유학닷컴 이근수 매니저가 몸담았던 학교랍니다. ^^

LILA

[pro_ad_display_adzone id="42731"][pro_ad_display_adzone id="42733"]

 

LILA1

이미 영국에서는 LILA학교에 대한 소문이 엄청났습니다.

왜냐하면!!!

평균 10년 걸리는 영국정부승인 (British Council Accreditation)을 4년만에 받고 7년이라는 단기간에 18개 교실을 겸비한 규모있는 명문 어학원으로 성장하는 놀라운 역사를 썼기 때문입니다.
​LIAL*는 2012년 오직 학생들의 피드백으로만 정해지는 스타 어워드에서 영국 전체 학교 1위를 차지합니다.

정말 입이 떡! 벌어질만한 사고를 치고 마네요

학생들의 직접 뽑은 최고의 학교라니 정말 믿고 갈 수 있는 학교라는 뜻이겠죠?
인테리어 역시 너무 멋집니다~

[pro_ad_display_adzone id="42734"][pro_ad_display_adzone id="42735"]

카페를 연상시키는 학교라니요~ 공부하러 가는 길이 매일 매일 행복할 것 같아요

LILA2 LILA3 LILA5

여기서 또 한가지 자랑을 하자면

LILA*(라일라)는 일반 성인 영어교육은 물론 현재 캠브리지 대학 부설 교육기관으로 캠브리지 코스인 CAE와 FCE 교육센터이자 공식시험센터 또한 영어 교사 과정 중 하나인 캠브리지 CELTA 센터로서 영어교원교육을 진행하는 수준 높은 학교입니다.
[참고] CELTA는 TESOL보다 높은 수준의 교원 자격증이며 Teacher Trainer가 되기위한 DELTA를 취득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가져야하는 자격.

  • GENERAL ENGLISH(21시간) 24주 학비는 3840파운드이며 1720원 환율 적용 시 6,604,800원이며
  • GENERAL ENGLISH(21시간) 36 학비는 5760파운드이며 1720원 환율 적용 시 9,907,200원입니다.

이 학교 너무 끌리죠? 이미 현지에서 공부한 저희 학생이 적극 추천한 학교입니다.

한국 학생이 너무 적어서 한국인 보기 힘들다고 투정아닌 투정을 부린 학교랍니다.

2015년 어학연수는 LILA*로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