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10일 서울 강남 노보텔에서 암스테르담 대학 진학 파운데이션 과정 세미나가 진행 되었습니다.

본 세미나에는 현재 암스테르담 대학 진학 파운데이션의 경영학 선생님이며, Tutor인 Joyce씨가 직접 참석하셔서 파운데이션 과정과 생활에 대한 안내 및 실제 경영학 수업을 시연해 주셨습니다.

특히 가장 강조한 것이 본 과정은 단순히 학생을 학업만 잘 시켜서 암스테르담 대학에 진학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정말 학생이 암스테르담 대학에서 공부를 잘 할 수 있도록 스스로 사고할 수 있고 독립적으로 학업할 수 있는 준비된 인재를 만들기 위함이라는 것이었습니다.

즉, 단순한 입시 학원 – 입시 프로그램이 아니라 학생을 성장시키는 학교라는 것이지요.

2012년 9월 처음 암스테르담 대학 파운데이션 과정이 시작되었을 때 겨우 2명에 불과했던 학생 수가, 2015년 현재 총 125명 학생으로 늘어난 것은 이런 교육 철학이 잘 반영된 증거라고 생각이 되네요!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 가장 좋았던 것은 Joyce 선생님이 제공해 주신 Sample Lesson이었습니다. 저희 학생들이 어떻게 공부를 하고 있는지, 어떻게 배우는지를 간략하게나마 느낄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답니다.

[pro_ad_display_adzone id="42731"][pro_ad_display_adzone id="42733"]

영국유학닷컴은 ‘암스테르담 대학 진학 파운데이션 과정’의 공식 지원처로써, 암스테르담 대학 진학과 생활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세계 최고 수준의 대학이라는 명분과 상대적으로 저렴한 유학이라는 명분!

암스테르담 대학 진학에 도전하세요!

대표전화 02-563-0901

카카오톡 1대 1 상담

[pro_ad_display_adzone id="42734"][pro_ad_display_adzone id="42735"]

Yelloow ID_암스테르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