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머스_Bournemouth
사진출처: Daily Mail
저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영국의 본머스 (Bournemouth)가 The TripAdviser의 여행객들이 선정한 영국 최고의 휴양지로 선정되었네요.

본머스_Bournemouth_영국 휴양지

그리고 터키와 스페인의 해변들과 함께 유럽 최고의 휴양지 중 4위로 선정되었는데 제겐 제 2의 고향이자 11년이라는 시간을 보냈던 리버풀과는 거리가 멀어서 많이 가보지 못했던게 많이 아쉬워집니다.

지금 어학연수를 계획중이시라면…
유럽 최고의 휴양지 중 한 지역인 본머스에 위치한 영국 최상위 어학교이자 TEN 학교 소속인 BEET가 어떨까 합니다.


:: 본머스 최고 인기 학교 beet

beetBeet Language Centre는 1979년에 설립된 영어 전문학교로써, 영국 최고의 독립 영어 학교 연합체 TEN의 회원교이며, Quality English, English UK, IALC 멤버인 최상위 어학연수 학교로 평가됩니다.

수준 높은 베테랑 교사진을 자랑하며 일반영어, IELTS Course, 캠브리지 시험반, teacher training을 전문으로 합니다. 특히 우리나라 학생들에게 인기가 있는 캠브리지 시험반의 경우 합격률이 매우 높은데, 이는 학교가 캠브리지 시험 공식 시험센터로써, 학교의 시험반 교사가 공식 캠브리지 시험 감독관이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일반코스와 대학 진학반의 체계있는 수업 운영으로 인정받는 학교이며, 사회활동 프로그램이 우수합니다.
아카데믹 코스는 장기 학생들에게 추천할 만한 코스이며 연수목적에 맞게 캠브리지시험 준비반 혹은 IELTS 시험 준비반을 함께 공부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특히 캠브리지 시험 코스가 본머스의 최고라 부를 만큼 체계적으로 잘 되어 있습니다. IELTS 시험이나 토익시험반도 우수하기 때문에 직장인, 구직자분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학교입니다.

Gsu 쌤 

영국 어학기관 운영 10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Gsu 쌤이 제공하는 컨설팅! 유학상담은 마케팅 스킬이 아니라 경험을 바탕으로 해야 합니다.
인생의 큰 전환점이 될 수 있는 유학상담! 지금부터 영국유학닷컴이 함께 합니다.

[pro_ad_display_adzone id="42731"][pro_ad_display_adzone id="42733"]

★☆★☆★
영국유학닷컴은 UCAS가 공식 지정한 UCAS 한국 공식 지원창구(UCAS No. 68402)로써 한국 학생들이 영국 대학 지원에 따른 온라인 지원서, 학업 계획서 작성, 추천서 작성 등 관련 지원 업무 일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무료 상담하기 클릭
  • 전화 문의

    서울 강남 02-563-0901
    서울 홍대 070-7722-1463
    광주 062-430-6565
    영국런던 020-8337-4223

영국유학닷컴은 1990년 우리나라 최초로 설립된 대학민국 1호 영국전문유학원입니다.
주한 영국문화원 영국 전문 유학원 | English UK | 한국유학협회 | 세계유학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