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0px-Do_Not_Cross,_Crime_Scene
요즘 테러가 국제적인 이슈로 문제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그러기에 테러리즘이나 범죄학을 학업하려는 학생들도 같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이러한 최근에 발생한 이슈들에 대해서 아직 국내에는 이렇다할 학문이 개설된 대학이 거의 없는것이 현실이며, 있다하더라도 거의 최근에 개설되었기에 선진국의 학업을 그대로 따라하는것이 대부분입니다.

영국은 이 분야로 전세계에서 처음으로 학문이 개설되었고, 따라서 오랫동안 학문을 개설, 발전시키왔기에 이 분야에서 선두주자랍니다.
모두 아시는 우리나라에서 활발히 활동중인 표창원 박사님도 영국 엑시터 대학에서 범죄심리학 박사학위를 받으셨습니다.

출처: Google
출처: Google

그럼 이 분야로 개설된 영국대학과 전공을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대학 외에 다른 대학들도 있으며, 저희 영국유학닷컴에서는 범죄학/범죄심리학/테러리즘 전공으로 대학원, 대학지원과 상담을 해드리고 있으니 이 과정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저희 영국유학닷컴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pro_ad_display_adzone id="42731"][pro_ad_display_adzone id="42733"]

영국유학닷컴은 UCAS가 공식 지정한 UCAS 한국 공식 지원창구(UCAS No. 68402)로써 한국 학생들이 영국 대학 지원에 따른 온라인 지원서, 학업 계획서 작성, 추천서 작성 등 관련 지원 업무 일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