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월요일~ The English Language CentreELC Brighton의 첫날입니다^^

첫 등교 시간은 8시반까지 이며 레벨테스트를 한답니다. 홈스테이에서 걸어서 30분!! 다이어트를 위해 교통비를 아끼기 위해 걸어다녀요. ㅋㅋ

리셉션에 가면 이름 확인후 여권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8시45분부터 레벨테스트 장소로 이동하여 약 1시간 시험을 본답니다.

테스트는 듣기평가 그리고 문법시험지를 다 풀어야만 볼수 있는데 시간이…..만만치 않아요ㅠㅠ
쓰기시험은 가족에게 편지쓰기 입니다.

시험 후 학교의 이곳저곳을 안내해주고 간단한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됩니다.

10시30분부터 55분까지 쉬는 시간 후 바로 코스와 레벨이 정해지고 반 이동을 합니다.

[pro_ad_display_adzone id="42731"][pro_ad_display_adzone id="42733"]

11시부터 12시반까지 첫 수업을 받는거죠

학교마다 다르지만 ISIS브라이튼 센터의 경우 첫날 수업이 없다고 하네요~ 박**학생이 준 정보입니다.

참고로 첫 사진…글자가 뒤집혔네요ㅠㅠ

 

브라이튼에 위치한 영국 최고의 어학연수 학교

[pro_ad_display_adzone id="42734"][pro_ad_display_adzone id="42735"]

영어 학교로서 아주 오랜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수준 높은 선생님을 보유하고 있고 학생들로부터 선생님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아서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학교로 브라이튼에서 가장 추천할 수 있는 전문 영어 교육기관입니다.

학생을 위한 편의 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고 학생들이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서 노력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school/elc-<wbr />brighton/

SYP와 같은 장기 프로그램이 잘 발달되어서 영어 실력을 체계적으로 발전시키는데 많은 도움을 주며 교사가 학생들의 발전을 체크하여 다양한 코스의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지도해 줍니다.

비영리 교육재단, 전문 기관으로부터의 최고 평가는 물론 직접 학교에서 공부하는 학생들로부터 매우 우수한 피드백을 받는 너무나 훌륭한 학교로써, 브라이튼 연수를 희망하시는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학교 상세 정보 보기 클릭]

★☆★☆★

영국유학닷컴은 UCAS가 공식 지정한 UCAS 한국 공식 지원창구(UCAS No. 68402)로써 한국 학생들이 영국 대학 지원에 따른 온라인 지원서, 학업 계획서 작성, 추천서 작성 등 관련 지원 업무 일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국 어학연수/정규유학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영국유학닷컴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