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어학연수 학교는 어디일까요?

어학연수 학교를 고르실 때 학교의 수익보다는 학생들에게 훌륭한 영어 교육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진정한 좋은 학교를 찾는 것은 늘 쉬운 일이 아닙니다.
과연 진정으로 학생들에게 헌신하는 좋은 학교는 어디일까요?
바로 이런 학교들이 모여 2010년 조직한영국 최고의 독립 영어 어학연수 전문 학교 연합체TEN(The English Network)가 바로 그 해답이 될 수 있습니다.



2010년 영국의 상위권 10개의 독립 영어 어학연수 전문학교들은 그들이 가진 전문가적 자질과 노하우, 서비스를 서로 공유하며 향상시킴으로써 학생들에게 최상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TEN(The English Network)이라는 연합체를 조직합니다.

TEN LogoTEN에 소속된 학교들은 40년 이상 영국 최상위 어학연수 학교로 높은 수준의 교육 서비스, 전문성과 정직이라는 가치를 대내외적으로 인정 받은 학교들입니다.
TEN의 멤버는 현재 각 구성원과 학교의 이익을 위해 자신의 전문 지식을 공유하고 개발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학생들에게 영어 능력 향상은 물론, 소중하고 기억에 남는 멋진 영국 경험을 제공합니다.

 

TEN 학교들은..

  • 모두최상위 영국 어학연수학교인만큼훌륭한 영어 교육 서비스를 보장합니다.
  • 수익을 주목적으로 운영되는 기업형 체인 학교가 아니라 학생들에게 헌신하는 독립 영어 연수 학교로써 교장은 물론 전 직원이 매우 헌신적이고 학생 친화적입니다.
  • 한 국가의 학생 비율이 절대 높아지지 않는훌륭한 국적 비율을 유지합니다.
  • 학생의 행복에 그 가치를 두고, 학생의 불편함이 없도록 늘 학생들의 말에 귀를 기울입니다.

 

TEN 학교 소개

TEN_beet

BEET는 1979년에 본머스에 설립된 어학교로써 가족이 경영하는 상위권 독립 영어 학교입니다. 일반영어에서부터 캠브리지 영어 시험, IELTS 시험 대비반이 매우 우수하며, Teachers Training Centre 역시 뛰어납니다.

TEN_CAE

캠브리지의 명문교 CAE(The Cambridge Academy of English)는 1975년 설립되었습니다. CAE란 이름이 말해 주듯 일반영어와 캠브리지 시험에 매우 강한 학교이며, 특히 캠브리지라는 세계 최고의 대학도시의 장점과 런던과의 접근성이 뛰어난 것 역시 큰 장점이며, 24주 이상의 연수 학생에게는 개인 튜터가 배정되는 등 장기 연수 학생에게는 많은 매리트가 있는 훌륭한 학교입니다.

TEN_ESOE

Eastbourne School of English(ESOE)는 영국의 대표적 남부 휴양도시 중 하나인 이스트본에 1936년 설립된 역사와 전통이 있는 명문교입니다. 또다른 TEN School인 ELC Brighton의 자매 학교로써, 수익 목적이 아닌 순수 교육재단이 운영하는 학교이기 때문에 수익금을 주주나 사업자가 가져가는 것이 아니라, 학교의 발전을 위해 재투자하는 참교육 학교입니다.

TEN_English in Chester

1976년 설립된 English in Chester는 영국 북부의 아름다운 도시 체스터에 위치한 학교로써, 2013년 기준 또 다른 TEN school인 ELC Bristol과 함께British Council 평가 공동 1위, 2012년 EL Gazette 선정 영국 어학연수 학교 1위에 선정된영국 최고 어학연수 학교입니다.

TEN_Excel English

런던에서 가장 살기 좋은 곳 중 하나로 손꼽히는 Muswell Hill에 위치한 Excel English는 런던의 역동적인 생활을 경험하면서, 동시에 Muswell Hill의 조용하고 학업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훌륭한 학교입니다. 특히 런던에서 유일하게 학업 전용으로 건축된 학교 건물은 학생들에게 큰 만족을 줍니다.

TEN_LSI Portsmouth

LSI Portsmouth는 영국에서 가장 IELTS를 잘 가르치는 학교로도 유명하지만, 사실 IELTS 뿐만 아니라 일반영어 역시 매우 훌륭한 학교입니다. 2013년 British Council 평가에서 English in Chester, ELC Bristol에 이어 Top 3를 차지한 것을 비롯하여, 포츠머스 대학교와의 연계를 통해 현지 대학생들과 함께 Student Union에서 활동할 수 있습니다.

TEN_ELC Brighton

The English Language Centre Brighton(ELC Brighton)은 영국의 가장 생동감 넘치는 도시인 브라이튼에 1962년 설립되었습니다. ESOE의 자매학교로써, 이 학교 역시 비영리 교육 재단(not-for-profit educational charity)에 의해 운영되는 참교육 어학연수 학교입니다. 브라이튼으로 연수를 간다면 단연 최우선으로 고려하시길 추천합니다.

TEN_ELC Bristol

영국 사람들이 가장 살고 싶은 도시로 꼽은 브리스톨에 위치한 ELC Bristol은 현재 누구나 인정하는 영국 최고의 인기 학교 중 하나입니다. 2013년 기준 British Council 평가 9개 부분 Excellence로 같은 TEN School 중 하나인 English in Chester와 함께 No. 1을 차지한 명문학교로써, 브리스톨 대학과 연계되어 Student Union 활동을 현지 대학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상위권 명문 학교입니다.

TEN_tis

영국 남부 최고의 휴양지인 토키에 위치한 TIS는 1972년 설립된 명문 상위권 어학교입니다. 베테랑 교사진, 훌륭한 주변 환경, 좋은 조건의 홈스테이 그리고 매우 낮은 한인 비율을 자랑하며, 특히 IELTS와 캠브리지 시험에 매우 우수합니다. 대도시보다 조용한 영국의 휴양도시에서 영어 연수에 집중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꼭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TEN_WSE

런던 3존 윔블던에 위치한 명문교로써 1964년 설립된 Wimbledon School of English는 영국 최고의 사설 어학연수 독립학교의 연합체 TEN의 맴버, Member of English UK and Quality English, Cambridge ESOL Exam의 공식 시험 센터, IELTS 공식 시험 센터, 2013년 the EL Gazette이 선정한 가장 가치있는 학교, 일본 최대 유학회사인 유학저널 선정 2013년 세계 최고의 영어 연수 학교 TOP 10로 선정된 우수한 학교입니다.

 

정말 믿을 수 있는 좋은 학교를 찾고 계신다면, 영국 최고의 독립 사설 어학교 연합체 – TEN 학교 중 하나를 선택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TEN School 학교 정보 상세 보기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대한민국 1호 영국전문유학원 영국유학닷컴은 TEN Schools의 공식 에이전트입니다.

영국유학닷컴은 1990년 우리나라 최초로 설립된 대학민국 1호 영국전문유학원입니다.

주한 영국문화원 영국 전문 유학원 | English UK | 한국유학협회 | 세계유학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