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조건 중 하나인 영국 대학 입학 예비 과정인 파운데이션은 다양한 기관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CEG 온캠퍼스 런던의 파운데이션 코스는 높은 진학률을 자랑하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해당 기관의 2017/2018년 파운데이션 진학률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CEG 온캠퍼스 런던에 대해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이곳의 UFP(Undergraduate Foundation Programme)는 우리나라에서 온캠퍼스 런던 파운데이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UFP(온캠퍼스 런던 파운데이션)란 영국 대학 입학 과정(파운데이션)으로 가장 많은 한국 학생들이 선택한 파운데이션입니다. 그 이유는 우리나라 학생들이 원하는 요소들을 가장 많이 충족해 줄 수 있는 파운데이션이기 때문입니다.

  • 뛰어난 영국 대학 진학 결과
  • 세계 일류 대학인 런던 대학교(Birkbeck, University of London)에서 학업
  • 주당 최대 26시간의 많은 수업 시간
  • 철저한 대학 진학 지원 서비스

 

CEG 온캠퍼스 런던 UFP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EG 런던 파운데이션 정보]

 

최근 3-4년 사이 한국 학생들의 스포츠 매니지먼트 분야에 대한 관심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전공으로 가장 인기있는 학교 & 가장 입학하기 어려운 학교 중 하나인 러프버러 대학교(Loughborough University)인데, 올해는 UFP에서 러프버러 대학 합격생도 배출했어요!

[비지니스 패스웨이]

 

엔지니어링은 꾸준히 사랑받는 전공인데요.

KCL(King’s College London, 킹스 컬리지 런던) 뿐만 아니라, 온캠퍼스 런던의 파트너 대학이자 영국의 아이비리그라고 할 수 있는 러셀 그룹 소속의 퀸메리 대학교(Queen Mary, University of London)도 한국학생들에게 점점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이 곳은 리서치 대학답게 500여 개가 넘는 석사 과정이 개설되어 있어서 석사 유학으로도 각광받고 있습니다.

 

[엔지니어링 패스웨이]

 

온캠퍼스 런던 휴매니티 패스웨이의 한국 학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학교는 골드스미스입니다. 휴매니티 패스웨이를 통해, 골드스미스의 Media and Communication, Art Management, 큐레이팅으로 진학이 가능합니다.

올해도 역시 한국 학생을 포함하여 많은 학생들이 언급한 전공으로 진학했습니다.

[휴매니티 패스웨이]

 

온캠퍼스 런던에서는 IY1과 프리마스터 과정도 제공합니다.

International Year 1(IY1) 또는 International Diploma Programme(IDP) 등으로 불리는 대학 편입 예비 과정은 진학하고자 하는 영국 대학의 해당 전공 1학년에 해당하는 학업과 영어(EAP: English for Academic Purposes) 수업을 진행함으로써, 학생이 동 대학 2학년으로 편입하였을 때 학과 과정을 무리없이 소화할 수 있도록 전공 지식과 영어 실력을 배양해 주는 과정입니다.

대학원 진학 예비 과정은 Graduate Diploma, Pre-master, Master’s Foundation 등의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우는데, 이는 모두 영국의 대학원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한 사전 교육 과정으로 본인의 현재 학력이나 경험으로 입학이 불가한 상위권 대학원 또는 학사 전공과 다른 석사 전공의 대학원을 진학하고자 하는데 도움이 되는 패스웨이(Pathway Programme) 과정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영국유학닷컴에 문의주시면, 전문 컨설턴트가 상담해드리니 주저 말고 연락주세요!

 

[International Year1, 프리마스터]

 

‘영국유학조건’이 될 수 있는 영국 대학 입학 예비 과정, UFP 진학률에 대한 콘텐츠 전문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