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코벤트리 편입

작성자
UKUK
작성일
2018-08-22 11:02
조회
1120
스포츠매니지먼트 -coventry univ.는 고등학교 졸업후 IYO로 다이렉트로 갈수 없나요..?
전체 1

  • 2018-08-22 14:00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에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벤트리대학의 Sport Management 에 입학하실수 있는 방법은 파운데이션을 하시는 방법과 International Year One 과정을 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시겠지만 파운데이션은 대학예비과정으로 이 과정후에 대학교 1학년으로 입학하게 되는 과정이며, IYO과정은 이후에 대학 2학년으로 편입되는 과정입니다.

    코벤트리대학에 입학하시기 위해서는 Oncampus Coventry 라는 학교에서 파운데이션이나 IYO을 하시는게 가장 좋은데, 현재까지는 스포츠매니지먼트로는 IYO 과정이 개설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INTO London이라는 학교에서 IYO과정을 하시면 코벤트리 스포트매니지먼트 2학년으로 편입이 가능합니다. INTO London의 IYO 과정은 입학자격조건은 고등학교졸업자도 지원가능하고, 고등학교 내신성적 최소 5등급 이상은 나와야하고요, IELTS 5.5 이상은 나와야 합니다.
    저희 정보가 나와있는 사이트 안내드리니 아래 링크 꼭 확인해주세요!
    https://ukuhak.com/180818-iyo-into-london-sports-management/

    IYO에 입학가능여부 확인을 원하시면 일단 지원을 해보시는것이 좋겠고, 성적표 보내주시면 확인해드리곘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카톡문의 주셔서 좋습니다. ninakim00 아이디 추가해주시면되세요~ 그럼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영국유학닷컴 김영자드림
    02-563-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