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대학원 준비과정+답(몇몇의 대학 과정등 설명)

어학연수
작성자
원영
작성일
2004-07-29 20:05
조회
1809
답:대학원 준비과정

안녕하세요?
학비 부분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면 대학이나 또는 대학원(대학이라고 표현합니다)에서 제공하는 과정의 경우 대학 또는 대학원 석사 과정의 학비와 동일한 수준이랍니다.
즉 런던 대학의 하나인 Royal Holloway 의 대학원 준비 과정이 유독 비싼 것이 아니고 대학에서 제공하는 1년 과정의 경우 학비가 그 정도 수준이라는 것이지요.

대학원 준비 과정 (Foundation 또는 Bridgeing Programme)등은 많은 대학에서 제공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런던 대학 중에는 SOAS University of London 에서도 석사 준비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Kingston University 에서도 비슷한 것을 제공하지만 이것은 비즈니스 분야로 촛점이 맞추어져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폭은 그리 넓지는 않습니다. 다른 방안이 있다면 일반 영어 학교들에서 제공하는 과정들이 있지만 고객님의 수준에는 맞지 않을 수 있네요.

영국유학닷컴
서강민드림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덥습니다.

고고학 전공하려고 하는데 ielts 점수가 6.5 이고 당장 대학원 수업을 듣기에는 영어실력이 모라자서
이곳 유학원에서 대학원 준비 과정 코스를 추천해 주셨습니다.

가르쳐주신 싸이트가 rhul.ac.uk 인데 살펴보니 수업료가 8000파운드 이상으로 상당히 비싸더군요..
이곳 말고 또 다른 대학원 준비과정이 있는 학교가 있는지요?

또 대학내에서 파운데이션 코스를 제공하는 것처럼 대학원에서 제공하는 준비과정은 없는지요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