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파운데이션+답(학교 소개와 대학 진학 하기)

어학연수
작성자
student
작성일
2004-07-28 20:57
조회
1859
답:파운데이션 그리고 대학 진학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THE BELL LANGUAGE SCHOOL, CAMBRIDGE는 영어 학교로 최상위권으로 평가되는 곳입니다. 이 학교에서는 지난 2001년 부터 외국 학생을 대상으로 파운데이션 과정을 개설하였습니다.
파운데이션 과정도 잘 운영을 하고 있는데 경험은 길지 않지만 대학 진학율등을 보면 좋은 것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옥스포드에 있는 St.Clare's Oxford 에서 파운데이션 과정을 제공하는데 이 학교는 문의하신 St.Andrew 대학과 연계되어 있어서 진학시 유리하답니다.

세인트 엔드류 대학은 영국의 왕세자인 윌리암이 진학을 하면서 더 유명해졌답니다. 대학은 상위권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The Times 발표를 참고하면 St Andrews 대학은 10위에 링크 되어 있을 정도입니다.

원하시는 대학들은 모두 영국내에서도 아주 좋은 대학들입니다. 이러한 대학에 입학을 가능하게 할 수 있는 파운데이션 과정이 따로 있는 것은 아니며 지원자의 수준에 따라서 그 입학 여부가 결정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영국유학닷컴
서강민드림








파운데이션 받는곳으로 THE BELL LANGUAGE SCHOOL, CAMBRIDGE는 어떤가요?

Imperial College나 Warwick, Nottingham, Manchester, 쪽 경영학과로 지원하고 싶습니다.

여기에 맞는 파운데이션으로 좋은 장소들좀 알려주세요.

St Andrews도 괜찬은지요...?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