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출석증명서등..+답(오래전 연수 경험, 준비 가능한 서류를 잘 준비)

어학연수
작성자
김은주
작성일
2004-07-28 02:54
조회
1962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자주 변화되는 ukrp 신청에 필요한 서류 준비 때문에 조금 고민이 되시지요?..^^*

7월들어 영국대사관에서 요구하는 ukrp 신청 준비 서류중에 외국에서 학업한 학생들의 경우 출석증명서와 졸업 증명서 등을 요구하는것이 있는데 연수나 유학등이 최근의 경험이라면 꼭 위의 서류들을 준비하셔야 겠지만 오랜 시간전에 학업했던 경우에는 서류가 있다면 대사관에서 요구하는데로 제출해 주면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2년전 서류를 보관하고 있다 제출한다는것은 무리일것입니다.

비자에 관한 최종판단은 항상 대사관 담당자의 몫이기에 저희가 단정지어 말씀드릴수 없습니다만 수년전 연수경험에 관한 서류는 가지고 계신 서류가 있다면 함께 제출하시고 그렇지 않다면 그 서류는 제외하고 신청하셔도 될것입니다. 약간의 마이너스 사유가 될수도 있겠지만 없는 서류를 가짜로 만들어서 제출할수는 없는 노릇이니 있는 그대로만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입학허가서, 송금영수증, 재정보증서류등과 같은 서류들을 잘 준비하신다면 큰 어려움은 없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영국유학닷컴 광주사무실
김득중 드림
















제가 2년 반전에 영국에 9개월정도 있었거든요. 그러고 여기서 사회생활좀 하다가 영국을 못잊어서(?)
다시 영국에 들어가서 공부할까 하는데요...^^;;
어학연수 간다고 가정했을떄 비자신청할때 2년전에 다녔던 학교의 출석증명서와 졸업증명서가 필요할까요?
출석증명서는 아예없고 학교도 두 군데 다녔는데 한군데 졸업증명서일까 머 그런건 없거든요...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