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비자연장+답(체류목적과 경비 등 증명 필요)

어학연수
작성자
한현진
작성일
2004-07-15 21:09
조회
2428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먼저, 잘 알고 계실 것으로 생각됩니다만, 비자에 관한 한 절대적으로 이렇다 저렇다라고 답변을 드리기가 어려운 입장을 우선 이해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자는 체류하는 목적이 뚜렷하게 증명되고, 그 목적에 따라 체류하는 데 필요한 재정적 상황 등 제반 여건이 체류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판단될 경우에 발급됩니다. 따라서, 고객님께서 일정 기간 동안 더 영국에 체류하시고자 한다면 이러한 상황을 명확하게 입증할 수 있는 제반 증거서류를 잘 준비하셔야 할 것입니다.

또, 이미 학업을 상당 기간 하신 것으로 생각되는데 새삼스럽게 어학 연수를 한다는 것은 참으로 이상하게 비쳐질 수도 있으므로 잘 생각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만약, 학업의 성격상 부득이하게 어학 연수를 더 하셔야 한다면 이 또한 사유와 방법 등을 서류상으로 증명을 하셔야 할 것입니다.

어떤 경우이건 모든 상황은 서류로 증명이 되어야만 합니다. 말로 이야기하는 것은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물론, 필요하시다면 자신의 상황을 상세히 기술한 레터를 준비하는 것은 큰 도움이 되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리고, 이상없이 한글이 잘 보이던 컴퓨터에서 갑자기 한글이 깨져서 보인다면 인테넷 브라우저의 메뉴 중에서 [보기] - [인코딩]으로 들어가셔서 한국어를 선택하시면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까 합니다.

참고하시고, 더 궁금하신 것은 다시 질문으로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영국유학닷컴 본머스사무실
이동수 드림










논문을 이유로 비자연장을 할경우에는 어느정도기간 신청하는 것이 좋을까요?
9월이 비자 만기면 내년 2005. 9월까지 신청해도
Home Office 에서 이상하게 생각하지 않을까요?
그리고 그 기간중에 어학연수를 6개월정도 받으면 문제가 되지는 않을지요?

감사합니다

**그런데 한글이 갑자기 깨져서 보이는 데요!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