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디자인 학교+(Saint Martins,RCA 학비및 대학검색)

어학연수
작성자
궁금증
작성일
2004-07-15 06:18
조회
3920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saint martin과 royal college of art학교의 그래픽 디자인 과정이 궁굼하신듯 한데 간략하게 두 학교의 입학기준및 학비에 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Central Saint Martins College of Art and Design은 London Institute의 하나의 칼리지중 하나로 London Institute은 영국내에서는 아트앤 디자인 부분에서는 상당히 인정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이 학교의 그래픽디자인 BA과정의 경우 기간은 3년, 학비는 2004년 기준 9165파운드 였습니다. 외국 학생들의 경우 IELTS 6.5이상 토플 575점 이상입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 http://www.csm.linst.ac.uk/ 에서 확인 가능 할것입니다.

두번째로 royal college of art는 학비가 1년 17900파운드로 외국 학생들의 경우 과정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IELTS 6.0~7.0 사이를 요구합니다. 이 학교의 지원 사항은 http://www.rca.ac.uk/pages/study/stepbystep_guide_185.html 페이지를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기타 다른 대학 검색을 원하시면 http://www.hotcourses.com/ 에서 graphic design을 넣고 검색해 보시면 영국의 모든 graphic design과정이 있는 컬리지나 대학의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영국에서의 취업은 영국에서 대학을 졸업해도 쉽지가 않습니다. 취업을 위해서는 우선 원어민에 가까운 영어 능력을 갖추셔야 하고 분야에서의 뛰어난 업무능력을 보였을때에야 조금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현실적으로 많은 분들이 영국에서 대학을 졸업해도 취업은 한국에서 하는것이 보통입니다.


참고하시고 유학준비 잘 하시기 바랍니다.


영국유학닷컴 광주사무실
김득중 실장











학교검색에서 나오질 않네요.
saint martin 과 royal college of art 학교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내주실수 있나요?
graphic design쪽을 알아보고 있는데요.
대학졸업후 갈려구 하구요. 몇년과정이며, 학비랑. 인지도랑, 그래픽 전공이면 어느쪽이 더 좋을런지..
그리고, RCA는 학비가 굉장히 비싸다구 하는데 가장 싼방법은 뭐가 있는지요.
영국에서 디자인쪽으로 취업을 하고 싶은데 영국의 디자인대학을 나오는것이 유리할지, 또다른 디자인쪽 학과가 많이 개설된 학교는 뭐가 있는지등등...
많은 조언부탁드릴께요.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