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환불+답(학교의 학비 환불 규정에 따라서)

어학연수
작성자
고화순
작성일
2004-07-14 00:42
조회
2441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학비 환불을 하고자 하실때학비 환불은 학교의 환불에 대한 규정에 따라서 결정이 됩니다..

환불은 정해진 환불의 사유가 있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저희 담당자가 정확한 내용 확인후 님에게 연락드릴것입니다.


영국유학닷컴 광주사무실
김득중드림










안녕하세요.
ECE 36주 과정 신청, 3월 1일 수업 시작한 고화순입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하지만 부득이하게 환불을 받아야할것 같아서요.

처음 레벨 테스트에서 upper로 들어와 지금 5개월이 되는 달을 맞은 지금 아직 그 반에 있습니다. 상위 반이 없다는 얘긴데요.
물론 지금 학교에서도 배울게 많지만 이제 시험준비를 하고 싶어서요.
여긴 그렇다할 시험반이 없어서 sussex downs의 캠브리지 시험반으로 옮기려고 합니다.
9월부터 가을텀 시작인데 중간에 학교를 쉬고 싶지는 않구요. 8월 27일 금요일이 제가 사용한 2주 방학 포함해서 6개월째가 되는데 그날까지 수업을 듣고 끝내고 싶거든요. 환불 받으려면 4주전에 말씀을 드리고 남은 4주를 더 들어야 한다고 해서 미리 말씀드립니다.
염려가 되는건 요즘 저희 학교 한국학생들이 거의 모두 학업을 마치든가 환불을 받든가 해서 학교 측에서 어떤 제한을 두지 않을까 하는데요..
솔직히 뚜렷한 이유없이 환불을 받는 학생들때문에 학교측도 골머리가 아프겠지만 저 같은 경우 그렇다고 학교 생각해서 제 공부를 포기할수는 없지 않겠어요?
잘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혹시나 보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으나 학교를 선택할때 돈이 조금 더 들더라도 체계있는 곳으로 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저 같이 결국 환불받고 다른학교 등록하고 하면 오히려 돈이 더 들고 할인학비 적용도 제대로 못받는거니까요. 솔직히 학교에 관해 드릴말씀이 많지만 그래도 제가 몸담았던곳 쓴 소리 해봤자 제 얼굴에 침 뱉는거 아니겠어요?..
어쨌든, 싼게 비지떡이란 말 그르지 않답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