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문의입니다+답(인터뷰? 비자를 받는 것이 우선일듯)

어학연수
작성자
소라
작성일
2004-08-02 06:22
조회
1759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님의 질문에 좀 모호한 부분이 있는데 아일랜드 현지에서 비자 신청을 했다면 이미 여권등을 주 아일랜드 영국 대사관에 신청서등과 함께 제출한 상태가 아니신가요?
.
그렇다면 영국 입국을 위해서는 그 여권을 다시 찾아서 영국 입국을 시도해야 할것인데 물론 논리적으로 가능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6개월 이상 체류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UKRP 를 받아야 하기에 단기간 입국을 할 때에는 영국에서 학업을 한다는 것을 보여주면 안된다는 결론이 됩니다.

그리고 그렇게 할경우 9월에 인터뷰할 때에 이 시기에 학업을 시작한다는 서류를 다시 받아서 인터뷰에 응해야만 할 것입니다.

정확하게 님의 상황 파악이 안되서 난감하지만 제 생각은 학교 시작일을 연기하고 비자를 받는 것이 정상적인 학업을 위한 올바른 순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럼 참고하시고 연수 생활 잘 하시기 바랍니다.


영국유학닷컴 광주사무실
김득중 드림















문의 드리겠습니다. 저는 아일랜드에서 지금 공부하다가 본머스로 가려고 준비하는 학생입니다.
학교는 다른 유학원을 통해서 등록을 했는데 이런 문의를 해도 될지 모르겠습니다만 도움이 필요해서 문의 드립니다.
본머스에 학교를 등록해서 아일랜드에서 학생비자를 받으려고 신청을 했는데 9월에 인터뷰 날짜가 잡혔습니다.
학교는 8월 9일부터 시작하는것으로 홈스테이도 신청을 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그냥 본머스에 이번주에 내려가서 공부를 시작하고 인터뷰 날짜에 맞춰서 아일랜드로 가두 되는건지 궁금해서요?
혹시 비자받는데 또는 인터뷰 받는데 별 문제는 없는지요.
이미 아일랜드에서 학교도 끝났구 집도 나가야 하는 상태입니다.
죄합니다만 답변 부탁 드리겠습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