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비자신청할때+답(재정보증,거래내역서, 항공스케줄등 신청방법 안내)

어학연수
작성자
오영희
작성일
2004-08-01 21:56
조회
2060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ukrp에 관한 질문이신데 질문 순서대로 하나씩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1. 직업이 없는경우
대학을 졸업하시고 아직 취업을 하지 않고 계신듯 한데 직업이 없다고 해서 영국연수를 가지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물론 현제 님께서 직업을 갖고 계시기 때문에 재정보증을 본인이 직접 하는데는 약간 어려움이 있을수 있으므로 재정보증을 보모님으로 하셔서 님은 졸업증명서를 준비하시고 재정보증 서류는 부모님 명의의 서류로 준비 하시면 됩니다. 부모님 명의의 재정 보증 서류를 준비하실때는 부모님의 3개월 거래내역서와, 재직증명서,사업자 등록증 등을 준비 하시면 됩니다. 또한 재직 증명서나 사업자 등록증등의 서류를 준비 하기 어려울때는 납세 관련 서류를 준비 하시면 됩니다.

2, 거래내역서
재정보증시 3개월 거래내역서는 그냥 주 거래은행에 가셔서 발급해달라고 하셔서 그대로 제출 하시면 됩니다. 단 거래내역서는 ukrp신청일 기준 1주일 이내에 발급 받은 서류여야 하며 은행장 직인이 필수로 들어있어야 합니다. 거래내역서는 번역이나 공증등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3.항공예약 스케줄
7월부터 변경된 ukrp신청내용에 따라 ukrp신청시 항공 예약표는 제출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하지만 신청서상에 입국일을 적어주셔야 하는데 일반적으로 한국에서 바로 영국으로 입국하는 분들은 출국일을 기준으로 신청서 상에 기록하면 됩니다만 님과 같은 경우 영국 입국일 보다 몇개월 먼저 출국하는 경우이기때문에 예정하신 영국 입국일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4. 학교 등록시 저희 영국유학닷컴을 통해 6개월 이상 등록을 하시는 분들은 저희 영국유학닷컴 종로 사무실로 신청 서류를 준비하여 보내주시면 저희가 대신 접수 처리 하여드립니다. 그리고 직접 접수를 원하실때는 신청 수수료와 작성이 완료된 비자 신청서, 첨부 증빙 서류를 우편으로 접수하시거나 월요일부터 금요일 09:30 - 12:00 시간에 비자과에 직접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궁굼하신 내용에 답이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참고하시고 연수준비 잘 하시기 바랍니다.



영국유학닷컴 광주사무실
김득중 드림















안녕하세요. 더운데 다들 고생하십니다.
영국 학생비자를 받을려고 하는데 몇가지 질문이 있어서요.

1. 만약에 제가 대학은 올 2월에 졸업하고 지금까지 특정직업이
없거나(한마디로 백수^^;;) 그냥 단순한 아르바이트를 한 경우에는 그냥 대학졸업장만 첨부하면 될까요?
서류준비사항을 보니 재직증명서나 재학증명서가 있어야 된다던데..

2. 3개월간 거래내역증명을 할 때도 영문으로 해야하는지...그리고 표기도 달러로 환산한 걸로 제출
해야하나요?(제가 이건 혹시나 해서 여쭤보는건데, 만약 은행에서 거래내역 증명서를 영문으로 발급이
안되면 제가 직접 번역해서 공증까지 거쳐야 하나요?)

3. 제가 8월말쯤 독일이랑 프랑스에 머물다가 11월쯤에 유로스타로 영국을 들어갈까 하는데요, 그 경우에는
항공스케줄예약표(?) 같은걸 제출할 수 없잖아요. 그럼 그냥 독일가는 표예약한것만 내면 될까요?

4. 모든 서류준비후에 그냥 우체국 택배로 영국대사관에 서류를 보내면 되는게 맞는지 ^^;;

이런저런 귀찮은 질문들이 많네요... 제가 이런건 처음해봐서 좀 정신이 없습니다.
그래도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