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투어리즘?+답(런던 시티칼리지와 웨스트런던 칼리지)

어학연수
작성자
조이
작성일
2004-07-31 01:50
조회
2043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한국에서 고등학교만 나와도 영국에서 직업칼리지에 입학할 수 있습니다.
튜어리즘을 칼리지에서 학업하려면 영국에 상당히 많은 칼리지에 이 과정이 개설되어 있습니다.

* 런던의 'West London college'와 'city of London college'의 튜어리즘 과정에 대해서 말씀드립니다.

ㅁ 웨스트런던 칼리지는
이 대학은 제가 지난 주에 학교를 한번 쭉 둘러보고 왔습니다. 물론 학교 관계자들과 학생수속 부분에 대해 많은 상의를 하고 왔습니다. 그래서 저희를 통해서 수속을 할 경우 저희가 처음부터 끝까지 다 처리해 드릴 것입니다. 웨스트런던 칼리지는 런던 시내 중심에 있고, 상당히 외국인들이 많이 있는 학교입니다.
웨스트런던 칼리지 홈페이지:http://www.w-l-c.co.uk/flash.htm
웨스트런던 칼리지에 문의하신 투어리즘 코스는 2년과정으로 되어있고, 1년을 학업할 경우는 Diploma in Travel Agency Management를 받게 되고, 2년을 학업할 경우 Advanced Diploma in Tourism Management를 받게 됩니다.
입학시에 요구되는 영어성적은 IELTS5.5 입니다.
그러나 현재 IELTS성적이 없는 경우는 도착해서 학교에서 제시하는 시험을 치를 수 있습니다. 이때 IELTS5.5점과 상응하는 성적을 받을 경우는 바로 입학이 가능하고, 만일 그 성적이 나오지 않는 경우 이 대학의 랭귀지센터인 British Study Centre에서 일정기간 영어연수를 한 후에 영어성적이 되면 웨스트런던 칼리지로 옮겨갈 수 있습니다.

특별히 저희와 웨스트런던 칼리지와는 특별한 관계가 있기 때문에, 처음에 비자를 받기 위해서 완전한 입학허가서를 받아드립니다. 즉, IELTS5.5점이 안될 경우는 조건부 입학허가서를 받거든요. 그러면 학생비자를 받아서 출국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저희가 수속을 밟아드릴 경우는 처음에 완전한 입학허가서를 받아드리고 저희가 직접 학생비자 수속을 해드리기 때문에 완벽하게 1년 또는 2년 학생비자를 받고 출국할 수 있습니다.

또한 British Study Centre 런던학교는 저희 영국유학닷컴이 깊은 관계를 가지고 있기에 전세계의 에이전트 중에 저희 에게만 오직 특별한 할인학비를 올해에 한해서 주고 있습니다. 이 학교는 무척 학비가 비싼 학교이고 교육수준 높은 학교입니다. 그러나 저희가 주당 140파운드짜리 학비를 주당 80파운드까지 할인학비로 등록해드리는 특별혜택을 받은 것입니다.

* City of London college
이 학교는 또한 저희를 통해서 수속을 밟을 수 있으며, 튜어리즘 분야에 IELTS5.5점의 성적을 신청서 접수시에 요구합니다.
저희를 통해서 이 학교를 신청하셔도 저희가 학교수속과 학생비자 수속까지 완벽하게 해드릴 것입니다.

그럼 언제든지 궁금한 것이 있으면 부담갖지 마시고 문의 바랍니다.

영국유학닷컴 런던
서요한






안녕하세요

런던에 있는 관광학을 배울수 있는 직업학교 추천좀 해주세요.
그리고 직업학교를 들어가기 위해 대학의 성적이 꼭 있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만약 있다면 저같은 경우에는 1학년 1학기 성적만이 있거든요. (적성이 안맞아서 중도포기)
알츠 점수만으로는 입학이 불가능 한가요? 그리고 입학시기는 언제인지...
또한 직업학교라 함은 우리나라의 전문대 정도를 생각하면 되는 건지....

답변부탁 바랍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