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학교좀+답(1년 2000만원 연수하기 좋은 학교들)

어학연수
작성자
신영진
작성일
2004-07-26 16:55
조회
2118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입니다.

님께서 2천만원정도로 1년 연수를 계획하신다면 런던의 경우에는 아르바이트를 주당 15~20시간은 해야 연수가 가능할 것이고 지방도시로 간다면 상위권 학교에서 학업하시면서 아르바이트를 하지 않고 생활하실수도 있을것입니다..

하기에 런던보다는 지방에서 연수 가능한 상위권 연수 학교들을 이야기해드리겠습니다.

* 본머스:
본머스 지역의 최고 명문학교인 리차드 칼리지를 포함해서 상위권 학교들인 비트스쿨, 킹스스쿨, 앵글로콘티넨탈등에서 연수가 가능합니다.

* 이스트본
세인트 자일스및 지역 대부분 학교들과 이지역 최고 명문인 이스트본스쿨에서도 연수 가능합니다.

* 엑시터
Globe스쿨이 매우 연수조건이 좋으며 한반인원수가 대개 2~4명정도로 배정이 되기 때문에 소그룹으로 집중교육을 받을 수 있어서 영국에서 연수조건중에 가장 좋은 학교로 볼 수 있습니다.

* 마게이트: 앵글리안스쿨
이 학교는 중상위권 또는 상위권 학교로서 한인들이 적으며, 한반 대개 6~10명사이로 비교적 소그룹으로 수업을 하며, 개인적으로 매우 세심한 지도를 해주기에 집중적으로 연수하기는 좋습니다.

* 윈체스터: 윈체스터스쿨(Winchester School)
이 학교는 상위권 학교로 한인이 적은 도시이며, 집중적으로 수업하기 좋은 학교입니다. 학생수가 적기 때문에 개인에 대한 발전체크를 매우 잘해줄 것입니다.

* 바쓰: ih Bath
이 학교는 비교적 적은 규모로 관광도시인 바쓰 시내에 위치해 있는 학교이며, 비교적 학생들의 만족도가 좋은 학교입니다.

* 옥스포드: 옥스포드 잉글리쉬센터, Eckersley School 등의 학교가 상당히 좋은 조건의 학교입니다.

* 캠브리지:리젠트학교의 아카데미 코스를 신청하시면 충분히 연수 가능하고 지역 학교들의 학비가 상당히 높은 편에 속하지만 CAE(캠브리지아카데미), 뉴스쿨, 스튜디오 학교등도 조금만 아끼시면 연수가 가능할것입니다.

제가 말씀드린 학교들은 모두 상위권 학교들로 상당한 인지도가 있는 학교들로 어느 학교를 선택하셔도 학업하시는데 어려움은 없을것입니다. 또한 기타 다른지역에서도 님께서 생각하시는 비용이면 대부분 학교에서 연수가 가능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캠브리지 시험반은 거의 모든 영어학교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물론 위에 말씀드린 학교들도 모두 시험반을 운영하고 있답니다.

님께서 이번 학기를 마치고 연수를 떠나실 계획이시라면 올 말이나 내년 초쯤에 연수를 시작하실듯 한데 학교 수속은 학교시작 3개월 전에는 시작하시는 것이 수속에서부터 영국체류허가증을 받는데 까지 시간에 쫒기지 않고 수속하실수 있습니다.

그럼 연수준비 잘 하시고 궁굼한점 있으시면 언제라도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십시요.



영국유학닷컴 광주사무실
김득중 드림

























이번학기를 마치고 연수를 할 생각입니다.
1년정도 계획하는데 총 2000만원정도의 경비로 다녀올수있는 학교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공부할 분위기가 잘 조성되어있는 곳이면 좋겠고 캠브리지 시험도 보고 싶은데 시험반이 있는 학교로 부탁드립니다.

혼자 학교를 보고 있는데 어디가 좋을지 정말 모르겠습니다...꼭 도와주세요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