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본머스+답(본머스 지역의 여러 학교소개)

어학연수
작성자
미영
작성일
2004-07-16 18:17
조회
2567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연수를 위한 도시선정을 본머스로 선택하신듯 한데 본머스는 런던 다음으로 영어 학교가 많고 물가가 저렴한 지역으로 다른 도시들보다 연수 조건이 좋고 학교 선택의 폭이 넓은 지역으로 최고의 연수 도시중 하나로 꼽히는 곳입니다.

본머스의 여러 학교들중 좋은 평가를 받는 학교라면 Richard L. College, BEET, King's School, Eurocentres Bournemouth 등의 학교를 이야기 할수 있을듯 한데 이 학교들에 관해 간략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 Richard L. College (36주기준 주당 119파운드, 28교시)
Richard 학교는 주당 28교시 수업을 기본으로 한인학생 비율또한 잘 유지시켜주는 명문학교로 학생들에게 아주 인기가 좋은 학교입니다. 타이트한 수업과 철저한 한국학생 비율조절로 인기가 높은 학교입니다.

* King's School (36주기준 주당 113파운드, 20교시기준)
킹스 스쿨은 본머스 시내 중심가에 가까이운 주택가에 위치해 있는 학교로 생활이 편리한 상위권 학교로 평가 받는 곳으로 학교 시설은 킹스 그룹 학교들중 본머스가 가장 좋다고들 이야기 하는데 컴퓨터실, 영화감상실, 도서관등이 잘 갖추어진 학교입니다

* Beet (아카데미 코스 34주 3839파운드, 22교시)
학업 시설, 학교의 서비스 그리고 학생들의 학교에 대한 만족도가 대체적으로 높은 편에 속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캠브리지 시험반등에서 상당히 높은 수준으로 평가를 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합격율등도 높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라면 학교 정원이 없다는것 정도일 것입니다.

* Eurocentres (36주 4968파운드, 주 20교시)
유로센터는 그룹학교로서 더 많이 알려진 학교로 런던센터럴, 런던 리그린, 캠브리지, 본머스 그리고 브라이튼에 각각 센터를 가지고 있는 학교입니다.

위의 학교들은 36주 기준으로 113~138파운드 정도의 학교들로 기타 이지역에서 저렴하지만 알찬 학교들로는 웨스트본스쿨, 스켄브릿등의 학교를 이야기 드릴수 있을듯 하고 엥글로 컨티넨탈 학교등도 시설좋은 상위권 학교로 평가 할수 있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학교 수속은 학교 등록으로 부터 ukrp발급까지 8주정도 기간이 필요하므로 수업 시작일 기준으로 2개월 정도는 여유를 두고 진행하시기 바람직 한데 서둘러서 출국하시고자 하는경우 출국 시기에 맞춰 빠른 수속도 가능합니다.

참고하시고 더 궁굼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라도 글 남겨주십시요.


영국유학닷컴 광주사무실
김득중 실장

















항상 수고많으시네요..
저는 본머스쪽으로 염두해 두고있는데요..
시험대비반도 잘되있고 선생님들이 학생에게
관심도가 높은 학교로 좀 알려주세요.
지금 준비하면 빠르면 언제쯤으로 갈수잇는지도 알구싶구요
연수계획은 36주정도로 잡고있습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