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학교에대해+답(저 비용, 학업효율을 높일수 있는 학교들)

어학연수
작성자
공혜인
작성일
2004-07-19 11:03
조회
1804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가격대비 연수 효과를 높일수 있는 학교들에 관한 질문이신데 님과 같은 질문을 해주신 분들의 답변을 첨부해드리겠습니다. 잘 읽어보시고 각 학교들에 관한 궁굼증이 있으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 ===========

참 어려운 질문을 하셨네요.
질문을 종합해본 결과 가격에 비해서 경쟁력이 좋은 학교를 가고자 한다 그말이네요. 그러니까 저비용으로 수준있는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학교를 찾는다는 거죠?

* 현재 영국에 있는 학교들 중에 가격대비 가장 수준높은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학교라면, 다음의 몇 학교를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ㅁ GEOS BRITHTON
이 학교는 세계적인 영어교육재단으로 시설이 매우 뛰어나고, 교육수준이 매우 높게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영국에서도 상위권 학교로 평가받구요, 물론 학비도 매우 비쌉니다. 주당 28교시 집중수업은 단기등록은 주당 190파운드까지 하는 매우 비싼 학교입니다.

이 코스를 장기할인을 받고 또 영국유학닷컴에서 올해 특별가격을 받아냈기 때문에 36주등록시 주당 85파운드까지 할인을 받고 갈 수 있어 약 612만원정도면 10개월 연수를 할 수 있는 학교입니다.
영국의 어느 학교에서도 이렇게 교육수준 높은 학교에서 이정도의 특별할인은 매우드믄 경우로 중위권 학교에서 주당 28교시 수업을 받아도 주당 100파운드가 넘고, 아무리 할인을 해도 주당 90파운드 미만으로 내려가기가 어렵습니다.
안타까운 것은 이 학교 규모가 일반시즌에 대해 70명 전후에서 운영되는 학교이기에 한인이 몇명밖에 들어가지 못합니다. 저희는 한인을 통제할 것입니다. 그래서 한인이 15%만 되어도 마감을 할 것이고 아무리 시기적으로 외국인이 줄어든다고 해도 20%가 넘지 않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ㅁ 웨스트본 아카데미
이 학교는 주당 15시간(40분수업 24교시)를 하고, 주당 2교시 비지니스영어를 들을 수 있습니다. 물론 비지니스 영어는 현지에 가서 원하는 사람은 학교에서 자신의 이름을 적어넣으면 됩니다. 학교는 중상위권 정도로 평가되는 학교이고 36주신청시 주당 70파운드로 약 504만원이면 10개월 학비가 됩니다. 또한 아르바이트 자리도 본머스는 많기 때문에 아르바이트 하면서 연수하기가 좋은 학교입니다. 즉, 저렴한 학비에 대개 학생들의 평이 좋은 학교이기에 자신이 열심히 하면 충분히 목적한 연수결과를 얻을 수 있는 학교입니다.

ㅁ Intensive School
브라이튼에 있는 학교로서 도시중심에 있어 지방도시이지만 활발한 것을 경험할 수 있는 학교이며, 36주 등록시 주당 20교시(15시간)에 70파운드(총 2520파운드) 약 504만원입니다.
그리고 오후에는 주당 10시간까지 무료수업을 받을 수 있는 학교입니다.
따라서 이 학교는 주당 20교시를 등록하고 와도 무료수업 10교시를 오후에 들을 수 있으므로 매우 효과적입니다. 이 학교에 교사양성코스가 있거든요. 이곳에 있는 분들이 무료수업을 하는 것입니다. 물론 학교주변에 아르바이트 자리가 많기 때문에 아르바이트를 하고 싶은 분들은 얼마든지 할 수 있어요

ㅁ Language Plus
이학교는 브라이튼에 있는 중상위권 학교로서 주로 유럽학생들이 많이 있는 학교입니다. 주당 20교시에 영국유학닷컴에서 주당 69파운드까지 할인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36주학비가 총 2484파운드(약 497만원)으로 현재 영국유학닷컴사이트에 있는 학교 중에서 주 20교시 수업에 가장 저렴한 학교로 나온 곳입니다. 학생들이 유럽학생들이 대부분이고, 한국학생은 현재 1명이 있습니다. 총학생은 대개 70~90명사이입니다. 한인이 없는 이유는 한국에 거의 알려지지 않은 학교이기 때문입니다.
아르바이트를 원하는 분들은 학교에도 도보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서 아르바이트자리들이 상당히 나오고 있어 알바연수하기도 좋은 곳입니다.

ㅁ 멀티링구아 학교
길드포드에 있는 이 학교는 매우 소규모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소그룹으로 학업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는 학교입니다. 그래서 늘 한인 등록이 마감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학교를 등록하려면 먼저 자리가 있는지를 이 학교 설명페이지 상단에서 확인해보고, 등록후에도 자신과 동시에 신청해서 자신이 혹시 자리가 없지는 않은지 저희 직원에게 더블체크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 학교는 주당 20교시 수업에 정가는 주당 140파운드, 최고할인가는 주당 85파운드로 36주 총 3060파운드 약 612만원정도 됩니다.

ㅁ Cicero International School of English
이 학교는 런던위성도시인 턴브리지웰즈에 있는 학교로서 런던 중심에서 약 40분이면 갈 수 있는 학교입니다. 중상위권 학교로 이 도시에서 유일하게 영어학교가 이 학교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