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언어연수와 패션+답(어학연수와 대학과정, 파운데이션 디그리)

어학연수
작성자
최혜경
작성일
2004-07-22 18:24
조회
2157
답:어학연수와 그 이후

안녕하세요?
어학연수를 한 후에 영국에 있는 Central Saint Martins ,London College of Fashion등에서 학업을 하고자 하시는 군요?
우선 고객님의 학력을 고려해서 대학등에서 학업을 할 때와 그리고 파운데이션 과정에 대한 설명등을 해드리겠습니다.
전문대학을 졸업한 상태라면 그리고 포트폴리오와 영어 수준만 되신다면 Central Saint Martins ,London College of Fashion등에서 학부 과정에서 학업을 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학부과정이 아니라면 파운데이션 디그리 Foundation Degreer 과정등도 가능하리라 생각됩니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대학 진학을 하기 위한 파운데이션 과정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조건부 입학이라는 것은 영어를 제외한 다른 부분 즉 포트폴리오등에서 입학 조건에 충족이 된다면 조건부 입학을 받을 수 있고 그 후에 일정 시기까지 영어 점수를 받아서 제출하시면 된답니다. 이것은 특정한 유학원을 통해서 지원한다고 되는 것은 아니며 고객님의 조건만 된다면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중요한 것은 조건부 입학을 받는 것이 아니라 그 조건을 충족할 수 있는 충분한 기본적인 조건이 되어 있느냐일 것입니다.

조건부 입학을 받았다고 해서 그 조건부 입학을 제공한 대학등에서 꼭 어학연수를 할 필요는 없으며 다만 조건부 입학에서 조건이 지정된 학교에서 지정된 기간동안 학업을 하는 것이라면 꼭 그 과정을 해야만 합니다. 그렇지 않고 영어 점수를 요구하는 것이라면 상관이 없겠습니다.

영국유학닷컴
서강민드림











저는 지금 패션공부를 하는 전문대 생인데요
지금 2학년이라 졸업반이거든요
영국으로Central Saint Martins ,London College of Fashion으로 가고 싶거든요
패션쪽으로 공부를 할려구요..
제가 만약에 공부를 할려면 어떤 코스로 가야하나요?
그리고 만약에 우리나라에서 하는 포트폴리오를 합격하면..
조건부 입학이 되는곳은..다른 유학원에서만 신청할때 그런건가요?
거기에 보니까..입학전에만...제출하면 입학이 된다고..우선은 영어 없이 그냥 인터뷰를 하던데..
그리고 보통 사람이..1년정도 공부하면 토플이 대충 몇점정도 나오나요?
너무 난해한 질문인가요?
저는 어학연수는 좀 저렴한 곳에서 ..하고 싶거든요
너무 비싸면 부담스러워서요..연수는 다른지방에서 받아도 상관 없지 않나요?
답변 부탁드려요
전체 0